신세계라이브쇼핑, 종가집과 공동 기획한 ‘아삭한 포기 김치’ 론칭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3월 1일 오후 4시 34분, 방송을 통해 대상㈜ 종가집과 공동 기획한 레시피를 담은 ‘아삭한 포기김치’를 선보인다.

‘아삭한 포기김치’는 국내산 ‘매실 농축액’과 ‘배’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이 레시피를 담은 상품은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시원한 맛을 냄과 동시에 김치가 충분히 발효되어도 무르지 않고 아삭한 식감이 지속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국내 농가와의 계약 재배를 통해 배추, 고춧가루, 양파, 마늘, 생강 등 김치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를 100% 국내산 농산물로만 만들었으며, 종가집 김치연구소의 신선 발효 제조 유지 비법을 담아 갓 담근 배추의 질감과 재료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전용 상품인 종가집 ‘아삭한 포기김치’는4.8kg 제품 2개입으로 구성된다. 판매가는 65,900원이다. 방송 중 구매 시에는 행사카드 5% 할인과 모바일 구매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종가집은 김치업체 중 국내 최초로 식품 생산 및 유통과정의 위해요소를 관리하는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관계자는 “전문적인 김치 제조 노하우를 지닌 종가집과 협업해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집밥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김치 소비량도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