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글로벌, “환절기 건강위해 클릭”…G마켓·옥션, ‘종근당건강 특별전’ 진행

2022/03/10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종근당건강 범상치 않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에서는 10일 단 하루,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종근당건강의 인기 브랜드인 ▲락토핏 ▲프로메가 ▲아이클리어 ▲락토바이옴 ▲올앳미 ▲코어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모든 회원에게 최대 7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일반 쿠폰’과 ‘15% 스마일배송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동일 혜택의 쿠폰을 한 번 더 다운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키울 수 있는 15% 중복 쿠폰도 제공한다. 스마일배송과 일반 상품에 모두 적용 가능하다.

구매고객 대상 추가 혜택도 있다. 종근당건강 제품 구매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호랑이 골드 코인’을 1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종근당건강 제품 구매 고객 중 포토리뷰를 남긴 30명의 고객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가지 추첨 이벤트 당첨자는 4월 25일 안내할 예정이다.

G마켓에서는 10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G라이브도 진행한다. 먼저, 라이브방송 한정 ‘2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하며, ‘락토핏 5X 생유산균 골드’,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등의 제품을 라이브방송 혜택가에 선보인다.

라방 이벤트도 풍성하다. 방송 중 댓글로 구매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락토조이 오늘비움’을,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경품 이벤트도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고객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1명씩 추첨해 각각 80만원 상당의 루이비통 카드지갑과 201만원 상당의 루이비통 핸드백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 상단의 ‘종근당건강 범상치 않은 특가’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브랜드사업팀 이혜진 매니저는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로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큰 시기에 맞춰 종근당건강 브랜드위크를 선보인다”며 “인기 제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고 특별한 라방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온 가족 건강을 챙길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