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글로벌, ‘패션맛집 900 곳’…G마켓·옥션, ‘패션페스타’ 봄 세일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패션페스타 봄 세일’ 기획전을 진행하고, 봄 신상 패션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900여 패션 셀러가 참여하는 역대급 규모 행사로, 올 봄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살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방/잡화 ▲신발 ▲쥬얼리 ▲언더웨어 ▲스포츠 ▲유아동 등 총 10개의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SNS 인기상품만 모은 의류 맛집, 전국 지역별 로드 숍의 인기 제품 등도 소개한다.

역대급 규모에 맞는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G마켓에서는 전 고객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중복쿠폰’과 ‘앱전용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앱전용 10%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옥션에서는 모든 회원에게 ‘17%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2%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G마켓에서는 무료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일 특정 브랜드 상품에 한하여 단 하루 무료로 반품할 수 있다. 또한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서울/경기, 부산/기타 지역별 12개의 인기 로드 숍 브랜드도 한 자리에 준비해 특가에 선보인다.

17일 오후 8시에는 컴포트랩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G라이브를 진행하고,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만 ‘탐탐 브라팬티세트’ 등 대표 인기상품을 35% 할인가에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왕 5명에게는 ‘몰드일체형 노브라티’를, 구매 인증 고객 10명에게는 ‘슈퍼플렉스 팬티’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모달 베이직 브라렛’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 상단의 ‘패션페스타’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패션레저실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급증하는 패션 수요를 반영해 역대 최대 규모의 셀러가 참여하는 패션페스타 봄 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봄 신상과 함께 SNS에서 핫한 인기상품, 전국 유명 로드 숍 제품 등 올 봄 패션 트렌드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