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슬기로운 황사대비’ 기획전

2022/03/17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31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슬기로운 황사대비’ 프로모션을 열고, 위생용품, 청소용품 등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황사와 미세먼지를 대비할 수 있는 환절기 필수템을 제안할 뿐만 아니라,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전 회원 대상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추천 상품으로는 ‘에버프레쉬 KF94 새부리형 마스크’, ‘마미요 네이처 그린 아기물티슈 캡형’, ‘해피에어 헤파필터 공기청정기’ 등이 있다. ‘그린푸드 3종 세트’, ‘터핀아크 스팟패치’ 등 뷰티 제품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위생용품 ▲청소용품 ▲스킨케어 ▲리빙템 ▲건강 먹거리 등 카테고리별 황사 대비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위생용품 카테고리에서는 ‘왕타 백선생 왕타칫솔 모던한 스톤 통’,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용기’ 등을, 청소용품 카테고리에서는 ‘더푸룸 대용량 액체세제’, ‘버블팩토리 세탁조 클리너’ 등을 판매한다. 스킨케어와 리빙템 카테고리에서는 ‘그레이멜린 파인애플 마일드 필링젤’, ‘듀이트리 픽 앤 퀵 화장발 마스크’, ‘이퓨펫 나트리스 강아지 애견 대용량 탈취제’ 등을 준비했다. 환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도 한 자리에 모았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페이지에서 ‘슬기로운 황사대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9 사업팀 원주경 매니저는 “본격적인 봄 시즌이 되면서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이에 대비할 수 있는 제품을 엄선해 특별 기획전을 선보인다”며 “봄철 꼭 필요한 위생용품과 청소용품은 물론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우수 소상공인들의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