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슈프라이즈와 ‘사카이 드로우 0원딜 이벤트’ 실시

신세계면세점이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 슈프라이즈와 손잡고 3월 20일부터 28일까지 총 9일간 4회에 걸쳐 스니커즈 마니아 고객들을 위해 ‘사카이 드로우 0원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외에서 인기가 뜨거웠던 나이키x사카이 콜라보 한정판 스니커즈가 드디어 국내에 발매됐다. ‘사카이 드로우 0원딜 이벤트’에서 당첨 시 받을 수 있다.

바로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시리즈’로, ‘세서미 앤 블루 보이드’와 ‘투어 옐로우 앤 골지 그린 세일’, ‘블랙 앤 검’, ‘화이트 앤 검’ 등이 포함됐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면세점 및 슈프라이즈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은 난수 코드 쿠폰을 슈프라이즈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총 4 명으로, 3월 28일 슈프라이즈 유튜브 채널인 ‘슈프라이즈TV‘의 정기 라이브 방송에서 공지된다. 이들은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시리즈 중 1개를 랜덤으로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응모 완료한 인증샷을 본인의 SNS 채널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10명을 추첨해 스투시 삭스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희소성 있는 제품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스니커즈 마니아층의 수요와 ‘스니커테크(스니커즈+재테크)’ 열풍 트렌드 등을 반영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신세계면세점의 회원들에게 재미와 만족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함께 하는 슈프라이즈는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들이 한정판 운동화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찾는 국내 1위 한정판 발매 정보 플랫폼이다. 전세계의 한정판 신발부터, 최신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한정판 문화에 관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하며, 월 방문자 80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