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마법옷장’ 기획전 진행…금주의 추천 스타일링은 ‘세기말 패션’

W컨셉이 봄·여름(S/S) 패션 트렌드를 7가지 키워드로 압축해 매주 키워드에 맞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행사를 연다.

W컨셉은 오는 5월 31일까지 7주간 ‘마법옷장’ 기획전을 실시하고 디자이너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 아이템을 최대 1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마다 열리는 ‘마법옷장’ 기획전은 마법팀과 옷장팀 2개 팀으로 나눠 제시된 봄·여름 패션 키워드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행사다.

오는 19일까지는 ‘젠지(GEN Z) 패션’을 소개한다. 젠지 패션은 세기말(Y2K, Year 2000) 패션 트렌드를 Z세대가 재해석한 패션을 의미하며, ‘당당한 자아 표현’을 바탕으로 과감하고 개성이 강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니트톱이나 2000년대 하이틴 감성의 핑크색 패션 아이템, 니트 짜임 형태의 크로셰 디자인이 인기가 높다.
※ Z세대(GENARATION-Z) :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까지 출생한 세대를 이르는 말

이번 주에는 ‘젠지 패션’을 테마로, 마법팀은 반려동물 산책 시 활용할 수 있는 원마일웨어 룩을, 옷장팀은 색상의 배색 조화를 고려한 데이트 룩을 제안한다. 또한, 이번 스타일링 제안에서 활용한 ‘더오픈프로덕트(TheOpen Product)’, ‘오버듀플레어(overdueflair)’, ‘다이애그널(DIAGONAL)’, ‘유즈(YUSE)’, ‘더 센토르(THE CENTAUR)’, ‘시눈(SINOON)’, ‘오소이(OSOI)’ 등 7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15%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오픈프로덕트는 컷아웃 디자인을 강조한 상품을, 오소이는 젠지 패션의 대표 아이템인 미니백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오는 5월 31일까지 매주 다른 브랜드 라인업으로 총 7차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최대 5개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퀴즈를 맞추면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10만원 혹은 20% 할인 쿠폰, 기획전 상품에 한해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 쿠폰 등이다.

W컨셉 관계자는 “올해 S/S 시즌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에게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고 디자이너 브랜드 의류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W컨셉은 앞으로도 패션을 주제로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