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글로벌, ‘배달되는 모바일 점방’…G마켓·옥션, ‘스마일 슈퍼마켓’ 오픈

2022/04/19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스마일 슈퍼마켓’을 오픈하고, 2개 특별관을 통해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 인기 마트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가공식품/생필품관을 통해 ▲가공식품 ▲생필품 ▲바디/헤어 ▲출산/육아 등 대표 마트 카테고리의 베스트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스마일배송관에서는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마트 상품들을 선보이며, ▲오뚜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P&G 등 스마일배송 인기 브랜드도 함께 소개한다.

관별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가공식품/생필품관에서는 전 회원에게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매일 다른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투데이 딜’ 코너도 선보인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19일), ‘롯데칠성 트레비 레몬’(20일), ‘빙그레 아카페라 올데이 아메리카노'(21일), ‘쿠잉기저귀 윙윙 팬티 특대형'(22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배송관에서는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스마일배송 베스트 브랜드 코너를 통해 브랜드별 중복쿠폰도 제공하며, ‘스마일배송 3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핫 프라이스’ 코너도 별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화면 상단에서 ‘스마일 슈퍼마켓’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마트사업기획팀 이보라 매니저는 “야외활동이 많은 시즌에 수요가 커지는 각종 가공식품, 생필품 등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하는 온라인 슈퍼마켓을 오픈했다”며 “특히 스마일배송관에서는 꼭 필요한 생필품 종류를 더 빨리 받아볼 수 있는 만큼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