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 개봉 기념 프로모션 실시

2022/06/03

SSG닷컴이 영화 ‘쥬라기 공원’ 시리즈 신작 개봉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출석체크 이벤트부터 이마트 점포와 연계한 전단 행사,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기술이 적용된 공룡 체험 이벤트를 열며 입체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지난 1일 앰블린 엔터테인먼트 제작 블록버스터 영화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의 극장 개봉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이마트몰 X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기간 쓱닷컴은 이마트몰에서 모은 공룡 스탬프 숫자에 따라 적립금 또는 공룡 굿즈를 증정하는 미션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 체크 또는 일정 금액 이상 새벽배송, 쓱배송 서비스 이용 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2개 이상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는 ‘SSG머니 적립금(3천원)’을, 6개 이상 완성할 경우 ‘쥬라기월드 메가 자이언트 티렉스’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오는 3일부터는 이마트 매장에서 열리는 전단 행사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한우, 캠핑 용품 등을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오는 8일까지 ‘육(肉)육(肉)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한우 부위를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어서 6월 9일부터 15일까지 ‘캠핑 먹거리 & 캠핑용품’ 기획전을 연다. 대표적으로 ‘스탠리 X 위글위글 워터저그 3.8L’를 행사 카드로 구매 시 5천원 즉시 할인해준다.

9일부터 15일까지 쥬라기월드 영화 속에서 나오는 공룡들을 만날 수 있는 시크릿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수점, 양재점, 월계점을 포함한 전국 50여 곳의 이마트 PP센터에서 제공하는 ‘쓱배송투나잇’ 점포 권역 고객이 대상이다. 해당 점포 인근 주소지에서 시간대 지정 ‘쓱배송’ 이용 시, 당일 저녁 7시까지 이마트몰에서 주문한 신선식품, 생필품 등을 자정(24시) 전까지 받아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마트 몰 내 행사 페이지로 접속하면 증강현실 기술로 구현한 영화 속 공룡들과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선착순 이용 고객에 한해 장보기 무료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이경준 SSG닷컴 e프로모션팀장은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며 “이번 행사와 연계된 전국 50여 곳의 PP센터에서 운영 중인 ‘쓱배송 투나잇’ 서비스도 경험해볼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