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신규 입점

G마켓에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가 신규 입점하고 오는 12일까지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G마켓에 입점하는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는 ▲CNP차앤박 ▲이자녹스 ▲보닌 ▲수려한 ▲비욘드 ▲코드글로컬러 ▲바이오디티디 등 총 7개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G마켓 단독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 고객 모두에게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트러블 케어 키트, 항노화 앰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3, 6, 9사은품 혜택’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일별 선착순으로 배송비만 지불하면 각 브랜드 대표 제품 키트를 제공하는 ‘요일별 체험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CNP 옴므랩 1+1 특가딜’과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준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내 ‘LG생활건강 스페셜위크’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영업본부 이택천 본부장은 “실외 마스크 해제와 야외 활동 본격화로 뷰티 제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LG생활건강과 손잡고 대표 뷰티 브랜드들을 소개한다”며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자외선 차단 제품을 비롯해 각종 피부 관리 제품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른 더위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뷰티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최근 한달(5/1~5/31)간 G마켓에서 판매된 선케어 제품은 60%의 상승세를 보였다. 선크림(44%), 선스틱/밤(263%), 선스프레이(70%) 등 자외선 차단 제품을 비롯해 크림/젤, 페이스오일 등의 제품 역시 각각 31%, 82%씩 신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