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골프여제 박세리, 신세계까사 ‘카르페디엠베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 방문

2022/06/28

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박세리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이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 국내 론칭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카르페디엠베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아시아 국가 최초로 카르페디엠베드를 독점 수입하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까사미아 압구정점 동관 4층에 ‘카르페디엠베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 쇼룸을 마련했다. 한층 안락한 환경에서 카르페디엠베드의 편안함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으며 대표 제품인 ‘산도(Sandö)’, ‘하르마노(Härmanö)’, ‘말로(Malö)’를 포함한 국내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을 단독 전시하고 있다.

박세리 감독은 방송을 통해 큰 주목을 받았던 대전집과 서울집 모두에서 카르페디엠베드를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전집의 산도(Sandö), 서울집의 하르마노(Härmanö) 침대는 카르페디엠베드만의 특허 기술 ‘컨투어 포켓 스프링 시스템(Contour Pocket Spring)’과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비스코 엘라스틱 레이어(Visco-Elastic Bottom Layer)’를 적용해 어떤 자세로 누워도 무중력 상태와 같은 최상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세리 감독은 이번 쇼룸 방문에서 카르페디엠베드의 전 제품을 체험하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두 침대에 대해 실제 고객으로서의 만족감을 드러냈다.

박 감독은 “오랜 해외 생활로 인해 다양한 호텔에서 지내면서 침대의 중요성을 알게 됐고, 그만큼 침대를 까다롭게 고른다”며 “카르페디엠베드는 매트리스 경도부터 침구 감촉까지 나에게 딱 맞는 편안한 침대이며, 헤드보드, 다릿발 등의 세부 구성도 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 좋았다”라고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특별한 광고나 마케팅 없이 오직 제품력만으로 소비자의 인정을 받으며 단기간 큰 폭의 성장을 이룬 ‘카르페디엠베드’가 론칭 1주년을 맞이했다”며 “실제 카르페디엠베드 고객으로 플래그십스토어 축하 방문과 함께 진심이 담긴 제품 사용 후기를 남겨주신 박세리 감독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카르페디엠베드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카르페디엠베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에서 카르페디엠베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스 듀벳’, ‘구스 베개’ 등 최대 160만원 상당의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침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0만원 이상부터 구매 금액대 별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