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SSG닷컴, 최대 60% 할인하는 추석 예약 판매 진행

2022/07/26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8월 1일부터 21일까지 총 21일간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나선다.

예약 판매 품목은 배, 사과, 곶감 등 농산 35품목, 한우 등 축산 32품목, 굴비, 갈치 등 수산 29품목, 건강식품 60품목 등 총 230여 가지이다.

주요 품목 할인율로는 명절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한우 5~10%, 굴비 20%, 와인 60%, 건강식품 60%가량이다.

신세계는 농·축·수산물 선물 한도 상향에 맞춰 10만원대 이상 상품도 지난 추석 보다 10% 늘린 100여개의 품목을 준비했다.

다음달 7일까지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도 추석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과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전용 상품을 모두 포함해 총 4,200여개 품목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몰 전용 상품의 물량은 작년 추석보다 30% 늘린 1,100여개를 준비, 비대면 선물 수요 잡기에도 나선다.

신선식품 장르에서는 대구, 경주 등 지역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활 랍스터와 자연산 새우 세트 등 이색 수산 선물세트도 늘렸다.

건강 장르에서는 ‘드시모네’, ‘듀오락’ 등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와 함께 마련한 단독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근 MZ 고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전통주 선물세트도 100여종 이상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바이어가 추천하는 선물세트도 8월 중 SSG 라이브를 통해 소개, 올 추석 주력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만의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이용 시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의 SSG머니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종 결제 금액의 1%를 SSG머니로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매일 오전 10시 ‘얼리버드 기프트 타임딜’도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에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신세계백화점몰 ‘비첸향 미니이지 프리미엄컬렉션(420g)’을 최대 48%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은 지난 16년 7월부터 연락처만 알면 편리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 판매하는 상품 대부분은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전달할 수 있으며 한꺼번에 결제 후 여러 곳의 주소지로 배송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은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신세계백화점몰 전용 상품을 지난 추석 대비 30%가량 늘리는 등 10만원 이상 세트와 온라인 상품을 전년보다 강화했다”며 “사전 예약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의를 높이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