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여름방학 건강생활’ 프로모션… ‘건강식품’, ‘수면용품’ 최대 70% 할인

2022/08/01

SSG닷컴이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의 건강 관리를 돕고자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무더위 극복을 위한 ‘건강식품’과 열대야 속 숙면을 도와줄 ‘수면용품’을 한데 모은 점이 특징이다.

SSG닷컴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여름방학 건강생활’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건강식품과 숙면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2022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남짓 앞둔 수험생을 위한 건강식품과 먹거리를 엄선했다.

대표적으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정관장’, ‘한삼인’ 홍삼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피로 해소에 좋은 ‘GNC’, ‘오쏘몰’ 등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의 멀티 비타민과 ‘듀오락’의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제품 등도 구비했다. 이 밖에 ‘목우촌’, ‘하림이닭’의 삼계탕과 ‘식탁이야기’ 해신탕 등 보양식 밀키트도 4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무더위 속에서 높아진 피로도를 줄여줄 건강기기도 제안한다.

‘코지마 포베오 안마의자’ 구매 시 최대 43% 할인 혜택과 함께 전용 러그, 눈 마사지기, 혈압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쓱닷컴 단독 상품으로 준비한 ‘메디니스’의 종아리 마사지기는 구매 시 커피 교환권도 준다.

열대야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숙면을 도와줄 리빙 상품도 준비했다.

‘파르페 바이 알레르망’ 침구는 최대 70%까지 할인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소프라움’, ‘클라르하임’ 등의 냉감 침구류도 준비했다. 실내 밝기 조절을 위한 암막 커튼과 인테리어 조명 상품도 다수 구비했다. 이 밖에 편안한 향으로 심신을 이완시켜 숙면을 도와줄 ‘양키캔들’, ‘나그참파’ 등의 캔들과 인텐스 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정관장’, ‘코지마’, ‘템퍼’, ‘파르페 바이 알레르망’ 등 7개의 브랜드 상품을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재은 SSG닷컴 통합마케팅팀장은 “여름철 무더위로 실외활동이 줄어들면서 체력이 떨어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건강 관련 상품 중심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관련 상품을 선물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