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세트’ 출시

웨스틴 조선 서울의 모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Rubrica)’에서는, 추수감사절과 연말 시즌에 특별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세트(Premium Roast Turkey Set)’ 메뉴를 12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3년 만에 출시한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세트’는 100개 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최대 8~10인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구성으로 루브리카 내에서 샴페인 페어링과 함께 즐기는 상품 또는 홈파티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상품 두 가지로 출시해 원하는 옵션 중 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루브리카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인-인(Dine-in)’ 구성으로는 호주산 통칠면조 구이(7kg)와 기본 구성(소스 2종, 매쉬드 포테이토, 견과류 스터핑, 브뤠셀 스프라우트)과 홀 파이(펌킨, 너트, 애플) 중 1개, 그리고 상파뉴 지역의 명문 샴페인 하우스인 트리보 샴페인(Champagne Tribaut) 1병이 포함돼 샴페인 페어링과 함께 더욱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다.

해당 상품의 가격은 75만 원이며, 루브리카 내부 프라이빗한 다이닝 공간에서 최소 6명의 인원으로 연말 가족 모임, 소모임을 위한 메뉴로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다이닝 룸 예약은 최소 4일 전 필수)

또한, 지인들과 편안하게 홈파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테이크아웃 전용 ‘터키 투 고(Turkey To-Go)’ 제품도 선보인다.
특히 테이크아웃 상품은 통칠면조 구이(7kg)와 기본 구성(소스 2종, 매쉬드 포테이토, 견과류 스터핑, 브뤠셀 스프라우트)으로만 구성되어 더욱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곳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43만 원이다.

두 가지 옵션 모두 예약은 유선(02-317-0033)으로 할 경우 최소 3일 전, 네이버 예약은 최소 4일 전에 가능하다.

웨스틴 조선 서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루브리카의 대표 연말 시그니처 메뉴인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세트를 성원에 힘입어 3년 만에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면서 “추수감사절을 비롯해 연말 가족 모임, 소모임 등 가정에서의 홈파티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상품도 출시하였으며 조기 완판이 기대되는 만큼, 예약을 서둘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풍성한 연말 다이닝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