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주말 정기세일 만든다… ‘위켄드 마켓’ 오픈

2022/12/08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주말 정기세일 ‘위켄드 마켓’을 선보인다. 첫 행사로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주말 3일간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위켄드 마켓은 G마켓과 옥션이 금·토·일 주말에 한해 주요 카테고리별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12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내년부터 정규 프로그램으로 운영, G마켓과 옥션의 대표 할인행사로 키울 계획이다.

이번 달 첫 행사는 디지털/가전 편이다. 연말 결산 일환으로 ▲영상가전 ▲주방가전 ▲계절가전 ▲생활/미용가전 ▲모바일/태블릿 ▲카메라 ▲음향기기 ▲노트북/PC ▲모니터/프린터 등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풍성한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8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과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2% 할인쿠폰’을 각각 하루 1회씩 지급한다. 브랜드에 따라 사용 가능한 중복 할인쿠폰과 카드사 추가 할인도 적용할 수 있다.

다양한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단독 특가 상품으로 ‘갤럭시 Z플립4 256GB 자급제폰’, ‘LG 게이밍모니터 3면 슬림베젤’,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삼성 더 프리스타일 빔프로젝터’, ‘갤럭시탭 S8 128GB’, ‘삼성 흑백 레이저 복합기’ 등이 있다. 그 외에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핫딜’ 상품도 확인 가능하다.

라이브방송도 준비했다. G마켓에서는 9일 저녁 8시 ‘G라이브 로지텍 편’을 진행, 로지텍의 ‘게이밍 헤드셋’ 등 PC 주변기기 인기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방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G840 장패드’ 및 ‘스타벅스 상품권’ 등의 경품을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의 ‘위켄드 마켓’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프로모션실 양재도 실장은 “주말에만 더욱 강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켄드 마켓을 새롭게 선보이고, 가장 먼저 디지털,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라며 “할인쿠폰은 물론 요일별 특가 상품과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한 만큼 연말 쇼핑이나, 선물을 위한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