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편의점 원두커피도 에스프레소 바람! 이마트24, 전용잔에 에스프레소 즐기세요~

2023/01/09

이번 에스프레소 출시는 경영주와 고객들로부터 에스프레소 메뉴 도입에 대한 꾸준한 요청 있어 이를 반영해 새로운 커피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이프레쏘 에스프레소는 고급원두와 명품 커피 머신을 사용해 커피 전문점 못지 않은 퀄리티에도 가격은 1천원으로 저렴하다.

이번 에스프레소 출시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2+1행사도 진행한다이 행사로 고객들은 지인들과 함께 에스프레소 한 잔을 670원에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이마트24 원두커피 브랜드 이프레쏘는 2017년 론칭 때부터 여러 원두를 혼합한 블렌딩 커피가 아닌 단일 원두를 사용한 싱글오리진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에스프레소를 포함한 모든 이프레쏘 커피는 최고등급 원두(브라질세라도NY)를 사용해약 1000만원에 달하는 이태리 명품 커피 머신 세코 그랑이데아를 통해 추출된다.

이마트24는 커피에 대한 고객 취향이 세분화 됨에 따라익숙한 아메리카노 대신 에스프레소의 진한 커피 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편의점 에스프레소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에스프레소에 사이다를 부으면 청량감 있는 커피인 카페 라 샤워(Café la shower)’를 즐길 수 있고에스프레소와 설탕얼음을 쉐이커에 넣어 빠르게 흔들어서 만드는 이탈리아식 커피음료 샤케라또’ 등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레시피가 MZ세대들 사이에서 공유되고 있는 만큼커피를 다양하게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박상현 즉석커피MD은 커피가 일상화 되면서 커피 맛에 대한 기준이 높아졌다고객 눈높이에 맞춰 편의점 커피도 고급화다양화 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새로운 맛과 개성을 추구하는 MZ고객층에게 편의점 아메리카노에 이어 편의점 에스프레소가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