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조선호텔앤리조트, 폭염으로 길어진 여름, 호텔가에서 선보이는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조선호텔앤리조트, 폭염으로 길어진 여름, 호텔가에서 선보이는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폭염과 폭우가 번갈아 나타나며 일상의 피로가 쌓이는 요즘, 시원하고 쾌적한 호텔에서 무제한 주류와 함께 휴가를 즐기면 어떨까? 특급 호텔들이 무더위를 떨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저녁 한정으로 ‘서프앤터프 &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8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쌉쌀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인 라거 ‘하이네켄’을 무제한으로 이용하며 랍스터와 양갈비, 전복, 새우와 그릴 야채 등으로 풍성하게 채워진 ‘서프앤터프’를 안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예약 시 2인 기준, 정상가 대비 20% 할인 적용된 147,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캐치테이블 또는 유선(02-317-0033)을 통해 가능하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는 호텔 최상층인 19층 루프탑 바 ‘부스트(VOOST)’에서 판교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무제한 주류와 페어링 안주를 즐길 수 있는 ‘부스트 업 타임’ 프로모션을 8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주류로는 스파클링 와인 1종, 화이트 와인 2종과 생맥주가 준비되며 페어링 안주로는 콥 샐러드, 돈가츠 샌드위치, 트러플&치즈 감자튀김, 훈제연어 카르파치오, 부스트 치킨, 나폴리탄 스파게티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39,000원이다.

또한 로비층에 위치한 다이닝앤라운지 제로비티(ZEROVITY)에서는 8월 11일(월)부터 10월 31일(금)까지 ‘아페롤 스프리츠’를 만날 수 있다. 제로비티에서 프리픽스 코스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아페롤 스프리츠 1잔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스테이크 세트 주문 시 아페롤 스프리츠 2잔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제주 바다의 황홀한 석양을 배경으로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 ‘선셋 와인 플로우(Sunset Wine Flow)’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내 동관 L층에 위치한 ‘폰드메르 바’에서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전면 유리창 너머 펼쳐지는 드넓은 제주 바다와 찬란하게 저무는 일몰을 감상하며, 스파클링부터 레드, 화이트까지 총 10종의 와인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와인과 함께 제공되는 치즈, 샤퀴테리, 제철 과일 플래터는 각 와인의 풍미를 섬세하게 보완하며, 오감이 만족하는 여유로운 순간을 선사한다. 제주라는 공간이 지닌 자연의 감성과 폰드메르 바의 세련된 분위기가 어우러져, 감각적인 저녁 시간이 완성된다. ‘선셋 와인 플로우’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5만5천원이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8월 6일부터 14일까지 루프탑에서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썸머 나이트 루프탑 바(Summer Night Rooftop B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썸머 나이트 루프탑 바’는 호텔 최고층에서 아름다운 석양과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소믈리에가 엄선한 19종의 와인과 시원한 생맥주 2종을 무제한으로 음용할 수 있으며, 주류와 페어링 할 수 있는 모둠 치즈 보드와 샤퀴테리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제공 품목 외에도 후라이드 치킨 & 감자튀김, 나초와 더불어 다양한 마스터 와인, 베버리지를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기본 이용 요금은 성인 2인 기준 8만 5천 원, 1인 기준 4만 5천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최상층 문 바(Moon Bar)에서 한여름밤의 무더위를 잊게 해줄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 ‘탭 앤 토핑(Tap & Toppings)’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생맥주 에비스(Yebisu)를 90분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함께 곁들이기 좋은 프로슈토&루꼴라 피자 한 판이 제공된다. 남산의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야외 테라스에서 여름밤을 만끽하거나, 세련된 실내 공간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도심 속 피서지로 제격이다. ‘탭 앤 토핑’은 10월 31일까지, 매주 월요일을 제외한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되며, 1인 79,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평일(월요일~금요일) 저녁에 한해 성인 6인 이상 예약 시 뷔페 15% 할인 및 무제한 와인 무료 제공 혜택을 선사하는 ‘회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를 통한 사전 예약 시 15%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 뷔페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 라운지 ‘갤러리’는 여유로운 여름 밤을 위한 ‘샴페인 아워’를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 프랑스 럭셔리 샴페인 브랜드 ‘페리에 주에’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섬세한 기포와 깊은 풍미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페리에 주에 샴페인은 프렌치 블루 치즈, 카망베르, 콜테 등 고급 치즈 셀렉션과 올리브 브래드, 크래커, 말린 과일 등과 조화를 이루며 미식의 정수를 선사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폭염과 폭우를 피해 쾌적한 실내에서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스카이킹덤 33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하이엔드 바 콘셉트의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에서는 오는 9월 30일까지 ‘딜라이트 타임(Delight Time)’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통해 멕시칸 타코 2종, 샐러드와 함께 2시간 동안 무제한 생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티키타코(Tiki Taco) 세트’를 1인 3만 9천원에 선보인다. 매주 토요일에는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감상할 수 있는 ‘재즈 나잇 라이브(Jazz Night Live)’ 공연도 열려,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여름 밤을 만끽할 수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최상층인 32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 ‘라티튜드32(Latitude32)’는 도심의 노을을 바라보며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선셋 아워(Sunset Hour)’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부터 하이볼, 소프트 드링크까지 다채로운 셀렉션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운석치킨과 크리스피 칼라마리 등 라티튜드32의 시그니처 푸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노을로 물든 석촌호수의 풍경을 감상하며 연인, 친구, 동료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선셋 아워의 가격은 1인 기준 6만 5천 원으로, 매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며 최대 2시간 이용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02-2092-6108)을 통해 가능하다.

보코 서울 강남은 폭염 속에서 쾌적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인 ‘High! voco vol. 3 (하이 보코)’를 선보인다. 기본 하이볼인’ ‘허브 하이볼’부터 ‘딸기 체리 하이볼’, ‘넛 믹스 하이볼’ 등 5가지의 매력적인 하이볼을 무제한 이용함과 동시에 ‘매콤달콤한 국물 떡볶이’, ‘호주산 우삼겹 치즈 철판구이’를 비롯한 4가지의 든든한 페어링 메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알찬 프로모션이다. 특히나 이번 프로모션의 경우 네이버 및 캐치테이블 사전 예약 할인, IHG 원 리워드 멤버 또는 투숙객 할인 혜택 등이 10% 씩 적용되어 보다 가성비 있게 이용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L층의 ‘아마리오(Amarillo)’ 레스토랑에서 운영된다.

목시 서울 인사동(Moxy Seoul Insadong) 메리어트 호텔이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으로 ‘목시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 종로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호텔 목시서울인사동(Moxy Seoul Insadong)의 ‘바목시(BAR MOXY)’에서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15,000원에 맥주 무제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파노라마 남산뷰 서울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바목시’에서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은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에서 바로 이용 가능하다.

목시 서울 명동의 라운지 바, ‘바 목시’도 퇴근 후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부터 생일파티, 청첩장 모임, 피로연 등 각종 소셜 파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다이닝 & 주류 프로모션, <애프터워크(After-work)>를 선보인다. 세미 뷔페 스타일로 약 16가지의 메뉴와 함께 하이볼, 맥주, 레드 와인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8만원(10% 부가세 포함)이며 최소 20인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최상층, 65층에 위치한 ‘파노라믹 65’에서는 한여름 더위를 잊게 해줄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 ‘파노바인(PANOWINE)’이 운영 중이다.

‘파노바인’은 매 시즌 각기 다른 국가와 테마를 반영해 구성되며, 이번 여름에는 ‘스페인’을 콘셉트로 약 10종의 스페니시 와인과 맥주, 그리고 이국적인 페어링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구성을 마련했다. 와인과 함께 제공되는 스페니시 스타일의 스낵 뷔페에는 ‘뽀요 알 아히요’, ‘필레테 디 참피뇽’ 등 스페인의 풍미를 담은 메뉴가 포함되며, 웰컴 푸드 3종도 함께 제공되어 입맛을 더욱 풍성하게 돋운다. 이번 ‘파노바인’ 프로모션은 1인당 70,000원이며, 오크우드 통합 멤버십 회원은 주중 15%, 주말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공식 홈페이지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서머 아워(Summer Hour)’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서마 아워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서울 도심의 파노라믹 뷰를 배경으로 2시간 동안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음료 구성은 히비스커스, 얼그레이, 라벤더를 활용한 진 칵테일 3종,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아트몬스터’의 생맥주 2종, 그리고 세계 각국의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 6종으로 다양하게 마련된다. 또한, 정상협 셰프가 선보이는 김치 아란치니, 한국식 칩, 프렌치 프라이, 라이스 아이스크림 등 창의적인 스낵도 함께 제공되어 미식 경험을 더한다. 가격은 1인 기준 75,000원(세금 포함)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프리미엄 샴페인 브랜드 랄리에(Lallier)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샴페인 프로모션 ‘팝 더 랄리에 (POP the Lallier)’를 8월 1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랄리에 레플렉시옹 R.020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했다.

가벼운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다면 ‘샴페인 바이 더 글라스(Champagne by the Glass)’를 22,000원에 즐길 수 있다.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원한다면 1시간 30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샴페인 아워(Free flow for 1.5 hours)’를 8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특별한 밤을 보내고 싶다면 샴페인 1병과 함께 샤퀴테리 또는 광어 & 연어 세비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샴페인 세트’ 2종 (120,000원 / 145,000원)도 마련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고메 바 & 다이닝’에서 이용 가능하며, 탁트인 도심 파노라믹 뷰와 함께 여유롭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루프탑 바, ‘프리빌리지 바 (Privilege)’는 오는 10월까지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샴페인과 라이브 하몽 카빙 서비스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더 프리빌리지드 나잇 (The Privileged Night)’ 파티를 진행한다. 제공되는 샴페인은 유럽 왕족에게 공식 납품됐던 최상급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샴페인으로 최고급 라이브 하몽 카빙 서비스를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1,2부제로 나눠 운영될 예정이며, 가격은 1인 12만원 (사전예약 10만원)이다. 분위기를 더해줄 DJ 공연과 주사위 게임으로 행운을 즐기는 럭키드로우, 그리고 서율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탁 트인 뷰까지 더해진 낭만적인 밤을 선사한다.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양갈비와 폭립 등 다양한 음식과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선셋 치어스 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핫 디쉬 5종, 콜드 디쉬 8종, 디저트 6종, 일식 6종 등 모두 25가지의 음식과 위스키, 와인, 생맥주 등 다채로운 주류가 마련된다.

특히 콜라, 스프라이트, 진저 에일, 소다, 토닉, 주스 등 다양한 소프트 드링크가 마련되어 입맛에 따라 하이볼 또는 칵테일을 제조하여 즐길 수 있다. 선셋 치어스 아워는 1인당 66,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 가능하다.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은 여유롭고 세련된 저녁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이브닝 딜라이트(Evening Delight)’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24층에 위치한 버블렉쓰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차산의 탁 트인 전경을 배경으로 정성스럽게 준비된 이브닝 플레이트와 함께 엄선된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잊지 못할 미식의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국내 와이너리와 협업해 기획·개발한 프라이빗 브랜드(PB) 로제 스파클링 와인 ‘렘버스 로제(L’embers Rosé)’도 만나볼 수 있어, 풀만 서울 이스트폴만의 독창적인 미식 경험을 완성한다. 문경산 오미자를 발효해 만든 이 국내산 로제 스파클링 와인은, 특유의 새콤달콤한 풍미와 청량한 기포감이 어우러져 가볍고도 인상적인 한 잔을 선사한다. ‘이브닝 딜라이트’는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1인 77,000원(세금 포함)이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라운지 & 데크에서 진행하는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선셋 딜라이트’가 8월 18일부터 새로운 푸드 메뉴를 선보인다.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와인 프로모션으로, 아름다운 한강의 석양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저녁 시간을 즐길 수 있어 20-30대 여성과 커플 고객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재방문 고객이 증가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새로운 푸드 플래터를 구성했다. 플래터는 ▲멜론 프로슈토 ▲흑후추 소고기 볶음 ▲챠슈 ▲치킨 꼬치 ▲구운 소시지와 채소 등으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와인 3종류와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