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늦더위에 여름옷 파격 할인’… G마켓, 7개 패션 브랜드 시즌오프

2분 읽기
‘늦더위에 여름옷 파격 할인’… G마켓, 7개 패션 브랜드 시즌오프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SPA 브랜드 파이널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 아우터 등 역시즌 특가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탑텐 ▲에잇세컨즈 ▲스파오 ▲로엠 ▲미쏘 ▲마인드브릿지 ▲지오다노 등 7개 대표 SPA 브랜드가 참여하며, 캐주얼의류부터, 여성의류, 남성의류까지 올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을 파격 할인가에 제안한다. 시즌오프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상품에 따라 최대 16% 할인되는 ‘SPA 브랜드 할인쿠폰’으로,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날짜별로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특가상품도 공개한다. 20일(수)은 미쏘 편으로 ‘플리스 미니스커트’를 88% 할인 판매하고, 미쏘 클리어런스 세일 상품 등 추천상품을 공개한다. 21일(목) 마인드브릿지 편에서는 ‘두굿 소로나 카라티셔츠’를 제안한다. 이후에도 각 브랜드별 추천 특가상품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역시즌 특가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에잇세컨즈의 ‘하이넥 숏 다운 점퍼’, ‘심리스 후드 패딩 점퍼’, ‘심리스 웰론 하이넥 점퍼’ 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에서 ‘SPA 브랜드 파이널 시즌오프’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좋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파격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폭염과 늦더위로 여름 옷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만큼, 만족도 높은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