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신규 브랜드부터 MD 선정 인기 상품까지 모았다… W컨셉, ‘캐주얼위크’ 개최

신규 브랜드부터 MD 선정 인기 상품까지 모았다… W컨셉, ‘캐주얼위크’ 개최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캐주얼웨어 트렌드와 인기 상품을 살펴볼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인다.

W컨셉은 이날부터 16일까지 ‘캐주얼위크’ 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W컨셉을 대표하는 캐주얼웨어 브랜드와 입점 1년 미만의 신규 브랜드가 모두 참여해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한 데 소개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시티브리즈, 씨타, 반원아뜰리에, 꼼파뇨, 썬러브 등 W컨셉 인기 캐주얼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럭비티셔츠, 카디건, 레더재킷, 코듀로이 팬츠 등 올가을 트렌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입점 1년 미만의 신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오늘의 브랜드’ 코너를 마련했다. 비플랫 베네통, 니티드, 로이로이 등 브랜드를 조명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더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W컨셉 MD가 직접 선정한 가을 아이템과 트렌드 상품도 제안한다. 실제 일상에서 착용한 콘텐츠를 통해 스타일링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김지윤 W컨셉 익스텐시브 캐주얼팀장은 “올해 캐주얼 카테고리를 확대하면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가 많이 입점했다”며 “우수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알리기 위한 취지로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