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이 14일(토)까지 다음날 도착을 보장하는 ‘스타배송 명절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설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했거나, 연휴 전 상품을 받아보려는 고객 수요를 겨냥한 행사다.
‘스타배송은 매일매일 오네’는 G마켓이 CJ대한통운과 함께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G마켓 스타배송 셀러의 우수 상품을 CJ 대한통운의 도착보장 서비스 ‘오네(O-NE)’로 설 직전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 상품은 14일(토)까지 주문 시 15일(일)까지 배송된다.
‘설 선물세트’ 코너에서는 1만원대 가성비 상품부터 10만원대 프리미엄 세트까지 폭 넓게 선보인다. 설 시즌 수요가 높은 스테디셀러 중심으로 구성했다. 설화수 화장품세트, CJ제일제당 스팸세트, LG생활건강 생활세트, 수제 한과 선물세트 등이 대표 상품이다. LG생활건강 ‘프로폴리스E스페셜호’는 한 세트당 1만원 대, CJ제일제당 ‘스팸 라이트 12호’는 한 세트당 2만원 대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확정 후, 28일(토)까지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스마일머니 5천원권, GS25 상품권 5천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이며 총 600여 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3일(금) G마켓 고객센터 이벤트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 ‘스타배송X오네(O-NE)’ 기획전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스타배송을 통해 연휴 직전까지 명절 선물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며 “스타배송 첫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쿠폰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