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아이와 함께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풀 서머 (Playful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플레이풀 서머’는 무더운 여름철,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한 키즈 아이템을 기프트로 담아내 더욱 즐거운 물놀이를 선사한다.
패키지에는 그래비티만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효율적인 공간 구성을 자랑하는 비즈니스 디럭스에서의 1박과 조선주니어의 키즈 로브와 키즈 비치백, 그리고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조선주니어는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전개하는 키즈 특화 브랜드로 ‘Joyful Imagination(즐거운 상상)’이란 콘셉트 아래 호텔에서의 모든 순간이 아이들에게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2022년에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수상을 통해 키즈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기도 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 비치백은 여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조선 주니어 굿즈로, 수영장이나 야외 활동 시 장난감, 물놀이 용품 등을 담아 휴대하기 편리하게 제작되었다. 리유저블 스티커가 함께 제공되어 아이들이 직접 스티커를 활용해 가방을 꾸밀 수 있는 ‘빽꾸’(백 꾸미기) 요소까지 더해졌다.
함께 제공되는 키즈 로브는 물놀이 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귀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호텔에서의 시간을 더욱 포근하고 즐겁게 만들어준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3~4층에 마련된 ‘그래비티 클럽’(수영장, 피트니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그래비티 수영장은 연령에 따라 이용할 수 있도록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되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유아풀은 낮은 수심과 미끄럼 방지 바닥재를 적용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는 야외 데크가 마련돼 도심 한가운데서도 한층 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플레이풀 서머’ 패키지는 9월 30일(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53,000원부터(세금 포함)이다.

한편,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신메뉴와 특별한 식음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조선델리에서는 그래비티의 마스코트인 우주인 캐릭터 ‘라비’를활용한 시그니처 케이크를 선보인다.
행성 모양으로 완성된 이 케이크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무스 안에 새콤한 건살구와 바삭한 초콜릿 크런치볼을 더하고, 수제 카라멜로 마무리해 다채로운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호텔 최상층 루프톱 바 ‘부스트’에서는 프리미엄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와 협업한 서머 칵테일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돈 훌리오’는 아가베 농장에서 엄선한 최고급 블루 아가베만을 사용해 시트러스한 향과 깊은 풍미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서머 칵테일 4종은 오크 배럴에서 8개월 동안 숙성해 아가베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레포사도의 스파이시하고 묵직한 풍미에 생강과 라임을 더한 ‘콰이엇 퓨리(Quiet Fury)’와 청량함을 강조한 ‘데킬라 진저 하이볼(Tequila Ginger Highball)’, 숙성을 거치지 않아 순수한 아가베의 특성이 강하게 드러나는 ‘돈 홀리오 블랑코’의 청량한 아가베 풍미를 살린 ‘마가리타(Margarita)’와 ‘팔로마(Paloma)’ 등으로 구성돼, 여름밤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그래비티의 여름 시그니처 메뉴인 망고 빙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 돈 홀리오 4종의 라인업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샘플러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그래비티, ‘플레이풀 서머’ (Playful Summer)’ 패키지]
q 투숙 기간: ~ 9월 30일(화)
q 가격: 253,000원부터(VAT 포함)
q 예약 문의: 031-539-4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