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W컨셉, 프로야구 개막 맞춰 랜더스데이 행사… ‘야구 스타일링 화보’ 선봬

W컨셉, 프로야구 개막 맞춰 랜더스데이 행사… ‘야구 스타일링 화보’ 선봬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패션 플랫폼 W컨셉이 2024 랜더스데이를 맞아 4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W컨셉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을 공개한다. 야구장에서 경기를 위한 준비부터, 본 경기, 승리의 과정을 담아 SSG랜더스필드 내부 공간에서 스토리텔링 형태로 준비한 점이 특징이다. 시티브리즈, 커버낫, 듀이듀이, 이이에 등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스웨트셔츠, 스커트, 팬츠, 슈즈 등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화보와 숏폼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음으로 브랜드 팝업 세일을 일자별로 진행한다. W컨셉에서 큐레이션 한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1~2일에는 ▲시티브리즈 ▲제너럴 아이디어 ▲로제프란츠 ▲나이키, 3~4일에는 ▲씨타 ▲더센토르 ▲아디다스, 5~7일에는 ▲인지액티브 ▲와르 ▲마르디 메크르디 레폼프 등 1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폰 증정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상품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과 반팔티셔츠, 데님, 볼캡 등 8개 인기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이외에도 W컨셉이 큐레이션 한 브랜드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더블 5% 할인쿠폰도 제공하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김민영 W컨셉 브랜드&컨텐츠담당은 “랜더스데이를 맞아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링을 화보와 숏폼으로 준비했다”며 “더블유컨셉이 큐레이션 한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