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SG랜더스, 오버더피치와 함께 ‘슈퍼SSG랜더스 데이’ 실시

SSG랜더스, 오버더피치와 함께 ‘슈퍼SSG랜더스 데이’ 실시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는 6일(금)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의 홈경기를 맞아 오버더피치(대표이사 최호근)와 함께하는 ‘슈퍼SSG랜더스 데이’를 진행한다.

‘오버더피치’는 스포츠, 패션, F&B 등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와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이번 6일(금)에는 SSG의 유니폼을 ‘레트로’ 컨셉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어 1루 광장에는 오버더피치와 SSG가 협업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양사가 협업한 컬렉션은 오후 3시부터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인천SSG랜더스필드 7번 게이트에 위치한 ‘랜더스 샵 by Emart’와 구단 공식 온라인 스토어 ‘SSG랜더스 SHOP by Emart(https://ssglanderseshop.co.kr)’에서도 판매된다.

이외에도 1루 광장에서는 DJ 공연을 비롯해 오버더피치만의 감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홈경기에는 SSG의 2024년 신인선수 11명이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해 홈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네고, 1라운드에 지명된 세광고 내야수 ‘박지환’ 선수가 시구에 나선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