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에스아이빌리지, 쇼핑하고 최대 30% 돌려받는 7주년 기념 행사 진행

에스아이빌리지, 쇼핑하고 최대 30% 돌려받는 7주년 기념 행사 진행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쇼핑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대규모 할인 혜택이 쏟아진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론칭 7주년을 맞아 이달 4일부터 17일까지 2주 간 하반기 최대 규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포인트로 돌려주고, 요일별로 엄선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해 추석을 앞두고 특별한 명절 선물부터 나를 위한 가을 신상 명품까지 장만하기에 더 없이 좋은 기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VIP고객을 대상으로 한 무제한 30% 페이백 혜택을 비롯해 매일 최대 20% 추가 할인이 가능한 랜덤쿠폰 발급, 30만원 대의 니치향수를 0원에 득템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추가됐다.

먼저 이달 4일부터 6일까지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VIP 전용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아몬드(연간 3천만원 이상 구매), 플래티넘(1천만원 이상), 골드(3백만원 이상) 등급 통합 멤버십 회원이 대상이며, 금액에 관계 없이 S.I.브랜드(자사 브랜드) 구매 시 실 결제 금액의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스페셜 브랜드(입점)의 경우는 10%가 적립된다.

모든 회원에게는 9월 7일부터 17일까지 요일별로 패션, 뷰티, 리빙 등의 카테고리를 지정해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지급한다.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의 경우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 15만원 이상 구매 시 20%가 적립된다. 리빙 카테고리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30%, 8만원 이상 구매 시 20%, 입점 브랜드는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7%를 적립해 준다.

여기에 1주차에는 하루 한 번씩 매일 최대 2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쇼핑백쿠폰 당첨 혜택의 랜덤 쿠폰이 발급되며, 2주차에는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선착순 각 2000명에게 14% 쇼핑백 쿠폰과 9% 더블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에스아이빌리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14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담긴 5종 쿠폰팩이 발급된다.

이 외에도 브랜드데이를 통해 에르노, 알렉산더왕, 제이린드버그 등 수입 패션 브랜드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고가 뷰티 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 보브, 지컷 등 국내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FW시즌 신상품이 대거 출시되는 시기에 맞춰 진행되는 만큼 신상 명품백과 간절기 아우터 등을 최대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면서 “앞으로도 엄선된 브랜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