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신세계라이브쇼핑, 이제는 인도다… 4년만에 인도여행 상품 재개

신세계라이브쇼핑, 이제는 인도다… 4년만에 인도여행 상품 재개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모두투어와 손잡고 빠르면 이번 달부터 출발 가능한 인도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약 4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인도 여행 상품으로 8월 6일(일) 새벽 0시 30분과 밤 22시 30분에 딱 2번 방송된다.

평소 인도에 가보고 싶었지만 자유여행으로 선뜻 떠나기 쉽지 않았던 고객들이 패키지로 이용하기 좋은 상품이다. 특히 최근 공중파 예능에 인도가 나오는 등 고객들의 인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번 상품은 아시아나 항공 직항으로 인도의 중심 델리와 핑크도시로 유명한 자이푸르, 타지마할을 볼 수 있는 아그라 등 관광 필수지역을 모두 포함했다.
이 외에도 일정에 따라 갠지스강을 품고 있는 바라나시, 에로틱한 조각의 사원이 모여있는 카주라호 등 유명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다.

여행 일정은 7일과 9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8월 14일부터 시작해 하반기 내내 떠날 수 있는 스케쥴이 준비돼 있다. 쇼핑이 없는 상품으로 출발일에 따라 79만9000원 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탄두리치킨, BBQ 뷔페, 전통식 탈리 등 인도의 특식도 모두 맛볼 수 있으며, 고객들에게 립밤과 치약 등이 포함된 히말라야 5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최근 여행 수요 확대에 따라 전년 대비 여행 상품 편성을 2배 이상 늘린 상태며, 프리미엄 일정과 국적기 등을 준비해 한 단계 높은 품격있는 여행을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특히 노쇼핑이나 노옵션 등의 상품을 대거 준비해 고객들의 고민을 덜고 더 즐겁게 여행할 수 있게 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무형팀 박진응 팀장은 “인도는 누구나 한 번쯤 가보고 싶은 국가다. 자유여행으로 떠나기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은 이번 상품을 통해 안심하고 인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출발일이 가까운 상품도 많이 준비돼 있어 당장 떠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