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취향과 트렌드를 구독하세요!” 지마켓, ‘잡지 상설관’ 오픈

“취향과 트렌드를 구독하세요!” 지마켓, ‘잡지 상설관’ 오픈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지마켓 잡지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지마켓이 다양한 분야의 매거진을 한 데 모은 잡지 상설관을 선보인다.

지마켓은 자사 운영사이트인 G마켓(월간지-마켓), 옥션(잡지 보러 옥션)에 각각 상설관을 열고 정기구독 및 패션, 학습, 취미 등 다양한 콘텐츠의 잡지를 고객에게 소개한다.

취향과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가 인기를 얻으며 잡지 등 단행본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상설관을 개설한 것. 실제 G마켓에 따르면 지난해 잡지가 포함된 단행본 거래액이 전년 대비 75% 올랐다. 단행본 내 잡지 비중도 증가세다. 19년 11%, 20년 15% 21년 13%로 평균 10% 수준을 유지하다 지난해 23%까지 늘며 최근 4년새 가장 높은 비중을 기록했다.

잡지 상설관에서는 특가 및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잡지를 소개할 뿐 아니라, 정기구독이나 예약판매 되는 잡지, 베스트셀러 등도 안내한다. 이 외에도 △패션/여성/남성지 △대중문화/예술 △인문/교육/종교 △취미/요리/여행 △해외잡지 등 카테고리별 잡지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HLL’, ‘서울문화사’, ‘동아사이언스’를 비롯한 대표 잡지사 공식스토어 바로가기를 통해 각 잡지사별 잡지를 확인 가능하다. 에스콰이어, 엘르, 코스모폴리탄, 우먼센스, 디아이콘, 더블유, 바자 등 트렌디한 잡지부터 어린이 학습서용 잡지까지 모두 구비했다.

상설관 오픈 기념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31일 23시까지 최대 3000원 할인되는 ‘정기구독 잡지 5% 쿠폰’을 제공하며, 하루 5회까지 발급된다. 신간 잡지 낱권은 스마일카드를 포함해 비씨/삼성/KB국민/하나/우리/롯데/외환카드 등으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 즉시할인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월간지마켓’, ‘잡지보러옥션’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지마켓 책문화사업팀 김봉준 매니저는 “잡지 인기가 늘어나며 고객들이 원하는 잡지를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하고,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기획전을 상설관 형태로 운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기획전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