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G마켓·옥션, 가을 브랜드 패션 프리 오픈… 가을 신상 총집합

G마켓·옥션, 가을 브랜드 패션 프리 오픈… 가을 신상 총집합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1일까지 ‘미리 가을, 브랜드 픽’ 프로모션을 진행, 총 60여 개 브랜드가 동참해 가을 시즌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을 신상품 소개 △이달의 브랜드 균일가 △투데이 핫딜 △라이브 방송 특가전 등을 통해 여성 및 남성 의류, 진캐쥬얼, 잡화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에고이스트, 주크, 랩, 올리비아로렌, 마리끌레르, 온앤온, 폴햄, 에스콰이아 등이 있다.

먼저 가을 신상으로 게스의 맨투맨과 팬츠, 지오다노의 셔츠와 슬랙스, 에고이스트의 아우터 및 원피스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아울러 이달의 브랜드로 신규 입점한 탠디, 이앤씨 등을 선정해 의류 100여종을 9900원 균일가부터 판매하며, 각종 신발은 최대 53%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투데이 핫딜 코너를 통해 프로모션 기간 매일 특가 상품을 선정해 판매한다.

올가을 패션 프로모션 첫 오픈을 기념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자사 라이브 방송인 ‘G-LIVE’를 통해 리바이스 인기 데님 컬렉션을 단독 특가와 혜택으로 마련했다.

다양한 쿠폰과 카드사 혜택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패션스퀘어 ‘20% 할인쿠폰’, 브랜드패션 ‘10% 할인쿠폰’과 더불어 ‘5% 중복쿠폰’으로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탠디 25% 할인쿠폰, 금강제화 10% 중복쿠폰 등도 있다. 카드사 혜택으로는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 할인되는 10% 즉시할인 및 중복쿠폰을 제공하며. 혜택은 각 사이트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가을 신상 프리뷰’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여름 마지막 찬스로 여름 상품 최종가 연합전도 진행한다. 패션 전 카테고리를 아울러 여름 시즌 마지막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지마켓 정성필 브랜드패션팀장은 “올 가을 패션을 발빠르게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 신상품을 한 데 모아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의류부터 액세서리, 신발 등 다양한 잡화까지 폭넓게 준비해 가을 스타일링의 완성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