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지마켓글로벌, ‘올수리 대신 봄테리어’…G마켓·옥션, ‘모든하우스’ 프로모션

지마켓글로벌, ‘올수리 대신 봄테리어’…G마켓·옥션, ‘모든하우스’ 프로모션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0일까지 ‘4월 모든하우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가구부터 인테리어까지 집에 대한 모든 것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구/DIY ▲침구/커튼 ▲조명/인테리어 ▲꽃/이벤트용품 ▲반려동물용품 5개 카테고리별로 ▲한샘 ▲리바트 ▲까사미아 ▲아이르 ▲홈랩 ▲JAJU ▲삼성조명 ▲코코도르 ▲몰리스 등 대표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회원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같은 조건의 ‘15%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각 쿠폰은 ID당 하루 1회씩 발급 가능하다. 여기에 각 브랜드 별로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중복쿠폰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일 달라지는 대표 특가 상품은 물론, 특별히 엄선한 핫잇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에서는 ‘듀오백 메쉬의자’, ‘에이트룸 사계절 차렵이불 모음전’, ‘아라크네 콤비블라인드 롤스크린’, ‘삼성전자 LED스탠드’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리바트키친 베스트3 주방’, ‘수면공감 라텍스 기능성 경추 베개’, ‘쁘리엘르 3중직 100%암막 거실커튼’, ‘갤러리펫 유기농 애견사료’ 등을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 상단의 ‘4월 모든하우스’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영업본부 오지은 매니저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나만의 취향을 반영한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사, 결혼 시즌에 필요한 각종 가구부터 봄 시즌 교체 수요가 높아지는 침구, 인테리어에 반려동물용품까지 집에 대한 모든 제품을 총망라해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