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웨스틴 조선 서울의 중식당 홍연, 단체 모임 위한 ‘테이스트풀 게더링’ 프로모션

웨스틴 조선 서울의 중식당 홍연, 단체 모임 위한 ‘테이스트풀 게더링’ 프로모션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웨스틴 조선 서울의 중식당 홍연이 가족연을 준비하는 단체 고객 및 퇴근 후 리프레시가 필요한 직장인을 위한 주중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여름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10인 이상 방문 고객 대상으로 테이스트풀 게더링 (Tasteful Gathering)을 8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인 이상의 단체 모임 및 가족연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모든 코스 메뉴의 20% 할인과 와인 콜키지 3병 무료 혜택을 제공해 홍연의 다양한 요리와 취향에 맞는 와인을 페어링하여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차량 발렛파킹 서비스와 함께 추후 홍연에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도 포함된다.

홍연에서는 연 이은 폭염과 지친 일상으로 휴식이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한 주중 프로모션 주야장천(晝夜長川)과 원기보충이 필요한 심신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보양식 불도장도 만날 수 있다.

평일 저녁 한정으로 최대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주야장천은 홍연의 대표 메뉴와 와인으로 구성된 홍연 스타일의 중식 술상을 즐기며 특별한 저녁을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주야장천’은 중식과 페어링하기 좋은 레드 와인 ‘샤토 오 뽕떼 쌩떼밀리옹 그랑크뤼 1병’ 과 홍연의 대표 단품 요리인 동파육, 유산슬, 어향가지, 라즈지, 흑후추 소고기, 계절야채 등 총 6가지 중 3가지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8월 29일(금)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최대 4인 기준 30만원이다.

이와 함께 폭염으로 지치기 쉬운 요즘, 가정에서도 손쉽게 프리미엄 보양식을 맛볼 수 있도록 홍연의 시그니처 보양식 메뉴인 불도장을 여름 시즌 한정 특별 가격으로 8월 31일(일)까지 판매한다.

불도장은 건해삼, 전복, 오골계, 송이버섯 등 최고급 식재료만을 선별해 만든 중국 최고의 보양식 메뉴로 홍연만의 레시피를 담아내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 세트로도 제격이다. 해당 메뉴는 투-고 형태로 판매되며 가격은 1구 세트는 19만원, 2구 세트는 38만원이며 여름 한정 프로모션으로 2구 세트 구매 시 1구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웨스틴 조선 서울의 저층로비층(LL층)의 와인숍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약 80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바자를 7월 15일(화)부터 7월 18일(금)까지 연다.

이번 와인 바자에서는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마고’, ‘오퍼스 원’을 비롯해 풍부한 숙성과 희소성을 지닌 매그넘 와인 등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도 준비된다. 자세한 와인 리스트는 조선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