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조선 제주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워터 스포츠 전문 브랜드 ‘배럴(BARREL)‘과 협업해 제주에서의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완성해줄 ‘플로트 온 서머(Float On Summer)’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배럴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와 그랜드 조선 제주의 풀 사이드 바 잇투오(EAT2O)에서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서머 세트’를 혜택으로 담았다.
‘기프트 세트’는 물놀이 시 팔에 끼워 사용하는 암튜브인 배럴의 ‘스위머즈 암링’ 2세트와 ‘메쉬 사각 토트백’으로 구성되어 물놀이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토트백은 그랜드 조선 제주 한정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잇투오(EAT2O)에서 제공되는 ‘풀 사이드 서머 세트’는 물놀이 후 허기를 달래 줄 핫도그 2개와 생맥주 2잔 구성으로 이국적인 풍경 속 휴양지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연박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객실 타입에 따라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를 포함한 라운지앤바’, ‘조선델리’ 등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5만원 식음 이용권을 제공해 호텔에 머무는 동안 다채로운 미식의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본관과 힐 스위트에 위치한 다양한 매력의 수영장 시설을 통해 한층 더 즐거운 물놀이 경험을 제안한다.

본관 1층에 위치한 가든 풀(Garden Pool)은 시원하게 뻗은 야자수와 정원 풍경을 즐기며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이 연결된 형태로,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 인기가 많다. 야외에는 카바나가 마련되어 있어 수영과 휴식, 미식을 한층 더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본관 루프탑에 위치한 피크 포인트 풀(Peak. Pool)은 인피니티 풀로 중문 바다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성인 전용 공간으로 한층 더 프라이빗한 휴식을 선사한다.
힐 스위트 투숙객은 힐 스위트 6층에 위치한 힐 스위트 고객 전용 헤븐리 풀(Heavenly Pool)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중문 바다와 한라산의 절경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모든 수영장은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 등의 부대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6월 27일(금)부터 8월 31일(일)까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19,000원부터(세금 포함)이다.
한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grandjosun_jeju)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6월 5일(목)까지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럭스 객실 숙박권과 배럴 스위머즈 암링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 6월 20일(금), 개별 공지)
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이국적인 제주의 자연 속에서 그랜드 조선 제주만의 다양한 수영장과 미식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한 여름 한정 패키지”라며, “물놀이와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플로트 온 서머’와 함께 한층 더 즐거운 여름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 ‘플로트 온 서머’(Float On Summer)’]
예약 기간: ~ 8월 31일(일)
투숙 기간: 6월 27일(금) ~ 8월 31일(일)
가격: 본관 디럭스 객실 기준 319,000원부터 (세금 포함)
예약 문의: 1811-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