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디자인 유나이티드, 코엑스 팝업 스토어 오픈

디자인 유나이티드, 코엑스 팝업 스토어 오픈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패션을 좋아하는 강남권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팝업 스토어가 오픈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이달 9일부터 21일까지 13일 간 코엑스 이벤트홀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밀레니얼 세대가 집결하는 코엑스를 브랜드 리뉴얼 이후 첫 팝업 매장으로 낙점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젊고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강남권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

이번 매장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개성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블랙과 그레이의 세련된 메탈을 주 소재로 선택했으며, 따뜻한 느낌의 나무와 심플한 화이트 벽 패널을 더해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보여준다.

매장은 고객들이 모든 제품을 쉽고 편하게 입어볼 수 있도록 ‘TRY IT ON NOW(지금 바로 입어보세요)’ 컨셉트를 적용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코엑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벤치파카의 새로운 버전을 비롯해 다양한 코트와 점퍼류, 뉴 키즈 온 더 블록 협업 컬렉션, 마블 시리즈 등을 판매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코엑스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올 겨울에도 필수품이 된 긴 기장의 벤치파카(성인 159,900원/아동 99,900원)를 포함해 브랜드의 인기제품인 플란넬 셔츠, 데님, 마블 시리즈 구매 시 ‘1+1’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벤치파카를 7만 9천원 대(아동 4만 9천원 대)라는 놀라운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작년 완판 아이템의 명성을 이어갈 이번 18FW 신상품 벤치파카는 보온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켰으며, 롱패딩의 단점인 활동성을 보완한 가성비의 끝판왕 제품이다.

이와 함께 코엑스 팝업 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향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제품 구매 시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한정판 에코백을 증정한다.

2018.10.11 (목)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