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패밀리 플레이케이션 (Family Playcation)’을 선보인다.
‘패밀리 플레이케이션’은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과 함께 그래비티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그래비티만의 모던한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와 편안한 베딩과 시그니처 L 소파를 갖춘 비즈니스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독일의 감성 아트 토이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굿즈 2종(플레이모빌 피규어 및 런치박스 보냉 파우치)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플레이모빌의 ‘아이들과 물풍선’ 피규어와 함께 제공되는 런치박스 보냉 파우치는 간단한 도시락과 음료를 담을 수 있는 등 실용성을 갖춰 나들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색상 랜덤 제공)
또한 패키지 고객은 모두 호텔 3층과 4층 두 개의 층으로 이뤄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그래비티 클럽(수영장, 피트니스)’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일상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특히 수영장은 성인풀, 아동풀이 구분되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야외 데크 공간도 마련돼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비즈니스 디럭스 기준 275,000원부터(VAT 포함)이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기간인 10월 3일(금)부터 10월 9일(목)까지는 호텔 연회장에서 플레이모빌과 함께하는 키즈 라운지가 운영되어 즐거움을 더한다.
키즈 라운지에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플레이모빌의 피규어들을 만날 수 있으며 평소 쉽게 볼 수 없었던 피규어 작품들이 대형 디오라마로 전시되는 등 초대형 피규어와 함께하는 포토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플레이모빌 체험존과 함께 부모를 위한 별도의 휴식존도 마련해 가족 모두가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다.
한편, 그래비티의 각 식음업장에서도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다채로운 신메뉴를 준비했다.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는 각 스테이션별로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20여종의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 메인으로 준비되는 메뉴로는 항정살을 된장 베이스의 소스에 삶아 담은 ‘항정 수육’, 중식 스테이션에는 진한 간장 베이스의 소스로 장어를 조리한 ‘홍쇼 장어’, 송이버섯의 향과 전가복이 어우러진 ‘송이 전가복’, 일식으로는 산낙지와 해삼내장을 활용한 요리인 ‘타코 고노와다’ 등을 맛볼 수 있으며 디저트로는 단호박을 활용한 ‘단호박 브륄레’, 보니밤 크림과 블랙베리를 조합한 ‘보늬밤 타르트’ 등 가을을 대표하는 다양한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제로비티’는 가을 시즌 및 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9월 22일(월)부터 10월 4일(토)까지 약 50여종의 와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와인 바자’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와인 바자는 ‘모엣 헤네시’와 협업하여 뵈브 클리코 서울 에디션, 클라우드 베이 소비뇽 블랑 & 피노 누아 세트, 모엣 샹동 패럴 윌리엄스 에디션 등 기획 상품들을 한정 판매하여 명절 선물로 제안한다. 자세한 문의는 유선(031-539-4810)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