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최장 10일 긴 연휴, 호텔 스파 패키지로 연휴 보낼까? 호텔가의 스파 연계 객실 패키지

3분 읽기
최장 10일 긴 연휴, 호텔 스파 패키지로 연휴 보낼까? 호텔가의 스파 연계 객실 패키지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최장 열흘 가까이 이어진 긴 연휴, 멀리 떠나는 여행도 좋지만 나를 위한 온전한 재충전의 시간도 필요하다.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풀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호텔가에서는 스파, 온천 등 부대시설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통해 연휴 기간의 알찬 휴식을 제안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연휴 이후의 일상도 무리 없이 이어갈 수 있도록 ‘K-릴렉세이션 테라피 (K-Relaxation Therapy)’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3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한 상품으로 외국인 고객에게는 사우나와 세신을 경험해볼 수 있는 이색 경험을, 국내 고객에게는 연휴 전후로 투숙하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상품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3층에 위치한 CAC(City Athletic Club) 안의 사우나에서 전문 스태프가 고객맞춤형으로 진행하는 ‘바디스크럽 서비스(30분)’가 1인 1회 제공된다. 또한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스파까지 추가로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호텔 내 ‘V 스파’ 이용 시 20% 할인 혜택(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한정)도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투숙 시에는 20층 웨스틴 클럽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과 칵테일 아워 혜택도 포함돼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471,900원(세금 포함)부터다.

 

레스케이프는 ‘릴렉세이션 앳 레스케이프(Relaxation at L’Escape)‘ 패키지로 편안한 휴식을 제안한다.

연말까지 이용 가능한 ‘릴렉세이션 앳 레스케이프’는 도심 속 가을 풍경을 감상하며 스페셜 트리트먼트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몸과 마음의 활기를 채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로 기획됐다.

레스케이프만의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 호텔 8층에 위치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의 스페셜 트리트먼트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등, 다리, 발 중 원하는 부위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선택 시에는 호텔 7층의 부티크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해피아워 2인 이용 혜택도 추가로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그랜드 디럭스 타입 객실 기준 77만원(세금 포함)부터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도심 속 휴양 온천 명소 ‘스파랜드 센텀시티’을 이용하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테이&스파(Stay&Spa)’를 12월 23일(화)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수영장, 사우나 등 시설을 누리며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음 할인권으로 미식의 즐거움까지 담은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호텔 수영장 성인 2인, 어런이 2인 이용과 함께 사우나 이용 시 50% 할인을, 그리고 호텔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스파랜드 센텀시티’ 입장권 2매와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 할인권 3만원을 제공한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고객의 경우 키즈 디럭스 객실을 선택하면 객실 내에 조선 주니어 배스로브와 슬리퍼, 배스 어메니티 등 키즈 웰컴 기프트도 세팅된다. 패키지 가격은 슈페리어 객실 기준 237,600원부터(세금 포함)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의 수 스파는 10월 한 달간 ‘한가위 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족욕, 스크럽, 전신 오일 마사지와 어깨·목·하체 중 원하는 부위 집중 관리가 포함된 80분 코스에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10월부터 11월 말까지는 ‘어텀 발란스 케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로마 보디 트리트먼트 3회권 구매 시 1회를 추가로 제공하며,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66만 원에 판매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센스 오브 레주버네이션(Sense of Rejuvenation)’ 패키지를 제안한다.

도심 속 자연에서 회복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이 패키지는 릴랙세이션 풀이 마련된 객실에서의 1박과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는 반얀트리 스파의 시그니처 트리트먼트까지 포함돼 명절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여기에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조식,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이용까지 포함돼 있어, 머무는 동안 온전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 60분과 원기 회복 30분 (2인 기준) 프로그램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은 1,010,000원부터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는 겨울철 맞춤형 웰니스 패키지 ‘제주 겨울 온천 패키지’를 선보인다. 멀리 떠나지 않고도 제주 천혜의 자연 속에서 온천과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보양 온천 ‘오레브 핫 스프링 & 스파’ 이용권, 아일랜드 키친의 샤브샤브 디너 뷔페 ‘제주 씨푸드 로얄’,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한 스페셜 어메니티 등 미식과 휴식에 집중한 혜택들을 포함해 겨울 호캉스를 완성한다.

‘제주 겨울 온천 패키지’ 혜택 중 하나인 오레브 핫 스프링 & 스파(이하 오레브 스파)는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보양온천 승인을 받은 국민보양온천이다. 온천, 실내외 풀장, 찜질방 이용이 포함된 아쿠아 스파 혜택이 2인 기준으로 제공된다(1박 당 1회).

체크인 시에는 더욱 풍성한 웰니스 경험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댄싱 웨일’의 마스크팩 4종(모이스처·브릴리언트·울트라시카·프로바이오틱스)과 대용량 클렌징 샘플 2종 (데일리 클렌징 오일, 클리어 클렌징폼), 자외선 및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 주는 선케어 샘플 (스킨 핏 선)까지 담긴 파우치를 증정한다.

온천욕 후에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에서 풍성한 샤브샤브가 포함된 ‘제주 씨푸드 로얄’ 디너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셰프가 직접 담근 된장으로 만든 감칠맛이 더해진 육수에 각종 육류 및 제철 야채를 넣어 끓이면 푸짐한 샤브샤브 한상이 완성된다. 여기에 샐러드, 각종 해산물, 한식, 디저트까지 풍성한 뷔페 섹션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제주 겨울 온천’ 패키지의 투숙인원은 성인2인 기준이며, 오는 2025년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요금은 115만 원부터다(1박 기준, 부가세 별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호텔 내 시그니처 시설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Provence Spa by L’OCCITANE)의 혜택을 객실과 함께 누릴 수 있는 ‘스테이 앤 스파(Stay & Spa)’ 패키지를 오는 2025년 7월 3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무더운 여름철, 일상 속 피로와 자극으로 지친 피부와 몸에 휴식과 생기를 더해주는 프라이빗 힐링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JW 메리어트의 고품격 숙박 경험에 록시땅의 배스 세트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를 더한 본 패키지는, 피부 진정과 활력을 위한 여름 시즌 맞춤형 힐링 스테이로 제안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의 전 객실 타입 중 선택 가능한 1박 숙박과 함께, 록시땅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몬드 샤워 오일(250ml)과 아몬드 밀크 베일(240ml)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투숙 기간 중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의 모든 트리트먼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2025년 7월 1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Marriott.com)에서 예약 가능하며, 스파 할인 혜택은 투숙 기간 중에만 적용된다. 트리트먼트 이용은 최소 3일 전까지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02-2276-3282)을 통해 사전 예약이 필수다. 예약 및 패키지 관련 문의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jwmarriottddm.com) 또는 스파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