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오는 12월 30일(화) 개관 5주년을 맞아 특별한 객실 패키지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개관 5주년을 맞아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과 루프톱 바에서 즐기는 무제한 주류와 페어링 푸드 혜택을 담은 ‘부스트 업 타임(Voost Up Tim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그래비티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효율적인 공간 구성을 자랑하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판교 도심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 ‘부스트(Voost)’에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와인과 맥주 무제한 이용 및 페어링 푸드 2개가 제공되어 연말 연초 도심 속 낭만가득한 시간을 완성한다.
또한 개관 5주년 기념일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혜택을 담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26일(금)부터 12월 30일(화)까지 5일간 ‘부스트 업 타임’ 객실 패키지를 포함한 객실 패키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체크인 시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그래비티 1박 숙박권, 조선델리 딸기 케이크 교환권, 그래비티 어메니티, 그래비티 굿즈 등 풍성하게 마련되어있다.

대상 패키지는 ‘레스트 포 유 (Rest For you)’, ‘부스트 업 타임 (VOOST Up Time)’, ‘스노이 토이랜드(Snowy Toyland)’, ‘딜라이트 스테이 (Delight Stay)’, 스위트 세일(Sweet Sale)’ 등 총 5종이다.
또한 그래비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gravity_josunseoulpangyo)에서는 5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그래비티 1박 숙박권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풍성한 연말을 위한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에서 다채로운 신메뉴도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는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26가지 신메뉴를 마련했다. 매생이 해물누룽지탕과 전복 초무침 등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12월 24일, 25일, 31일에는 로스트 비프와 칠리 랍스터 등 특별 메뉴와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위트 기프트 파티세리 ‘조선델리’에서는 엄선한 설향 딸기를 활용한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를 선보인다. 부드럽게 녹아드는 생크림 시트에 고당도 제철 딸기로 속을 촘촘하게 채워 풍성한 딸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 ‘부스트(Voost)’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 3종과 랍스터&쉬림프 타코, 트러플 프리터 등 6종의 신메뉴를 출시해 판교 도심의 야경과 함께 페스티브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래비티 관계자는 “5년 동안 그래비티를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편안한 휴식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서 생동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래비티는 한국의 실리콘밸리, 판교 중심에 지난 2020년 12월 30일 그랜드 오픈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라이프스타일 독자브랜드 호텔로, ‘잠들어 있는 일상을 깨우는 에너지’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감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