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크리스마스 콘셉트 케이크 7종 출시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크리스마스 콘셉트 케이크 7종 출시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신세계푸드의 외식 브랜드 ‘베키아에누보’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마을이라는 콘셉트의 기획 케이크 7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진한 초코 시트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를 사용해 크리스마스 장작을 표현한 ‘부쉬 드 노엘 케이크’, 시트 사이에 다크 체리를 넣고 산타클로스와 크리스마스 트리 등의 장식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귀엽게 꾸민 ‘화이트 포레스트 케이크’다.

특히 베키아에누보 케이크는 영양 만점 견과류인 피칸을 비롯해 딸기, 다크 체리, 블루베리 잼 등 건강에 좋은 재료를 사용해 눈으로 보는 즐거움에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베키아에누보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10% 할인과 아메리카노 1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타 프로모션 할인 및 증정 혜택 중복 불가).

예약은 오는 16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주문 고객은 22~25일 사이에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사전 예약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컴포트 푸드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점 카페점, 강남 카페점, 영등포점, 센텀점, 대구 카페점, SSG 푸드마켓 청담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