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호텔 안에서 가족과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식음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패밀리 고객 위한 객실 패키지와 연휴 기간 웰컴 기프트

웨스틴 조선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 아이들에게 명절 고유의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객실 패키지 ‘키즈 아틀리에(Kids Atelier)’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4일(토)부터 10월 8일(수)까지 단 5일간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10월 5일(일)부터 10월 9일(목)까지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된 키즈 프로그램은 날짜별로 우리나라 전통 명절 ‘한가위’와 서양의 명절 ‘핼러윈’을 컨셉으로 운영돼 ‘자개 찻상 만들기’와 ‘명절 전통 놀이 체험’, 그리고 ‘몬스터 번트 케이크 만들기’와 ‘핼러윈 파티’ 등으로 진행돼 어린이 고객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활동들이 준비된다.
특히, 모든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영어 키즈 클래스 전문인 ‘차일드후드랩 영어 스튜디오’의 전문 강사가 영어로 진행하여 외국인 어린이 고객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만 11세 이하 어린이들 대상의 클래스로 진행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약 2시간 동안 부모에게는 휴식을, 어린이들에게는 즐거운 체험의 시간을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9월 30일(화)까지이며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544,500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이하 그래비티)는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패밀리 플레이케이션 (Family Playcation)’을 11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그래비티만의 모던한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와 편안한 베딩과 시그니처 L 소파를 갖춘 비즈니스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독일의 감성 아트 토이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굿즈 2종(플레이모빌 피규어 및 런치박스 보냉 파우치)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고객은 모두 호텔 3층과 4층 두 개의 층으로 이뤄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그래비티 클럽(수영장, 피트니스)’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일상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특히 수영장은 성인풀, 아동풀이 구분되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야외 데크 공간도 마련돼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비즈니스 디럭스 기준 275,000원부터(VAT 포함)이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3일(금)부터 10월 9일(목)까지 호텔 연회장에서는 포토존과 플레이모빌의 피규어 작품들이 디오라마로 전시되는 등 키즈 라운지가 운영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전통 간식 및 기념품을 웰컴 기프트로 제공한다.
10월 5일(일)부터 7일(화) 중 체크인 하는 고객에게는 한국 전통 문양을 담은 ‘전통 금장 책갈피’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동일한 기간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호텔 로비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니 꿀약과’를 제공해 즐거움을 더한다.
■ 달콤한 조선델리 디저트 선물세트와 식음업장 혜택으로 풍성한 한가위

조선 팰리스의 ‘조선델리 더 부티크’는 파티시에의 정성을 담은 디저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찻잎의 향을 디저트에 온전히 담아낸 ‘프리미엄 베이크드 푸딩 컬렉션’은 깊고 은은한 얼그레이, 말차와 조선호텔의 시그니처 티 브랜드 ‘비벤떼’의 루이보스와 히비스커스까지 총 4종의 다채로운 차의 풍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브릭 파운드 케이크 컬렉션’은 클래식, 마블, 무화과, 밤 등 가을을 대표하는 재료를 반듯한 형태의 브릭 파운드에 담아내 한 조각마다 맛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는 따스한 정을 나누는 추석을 맞이해 총 2종의 디저트 선물 세트를 10월 4일(토)까지 판매한다.
공주 밤과 참깨, 꿀 등을 넣고 쌀가루로 반죽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송편 브레드 세트(8개)’, 바삭한 페스츄리에 애플 컴포트를 곁들인 ‘애플 문 파이 세트(3개)’를 선보이며 보자기 포장도 유상으로 제공하여 소중한 사람을 위한 고급스러운 선물로 제안한다.
또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는 추석을 맞이해 정통 이탈리아 요리 ‘로사 디 파르마’로 이색 메뉴를(디너 한정), 중식당 ‘홍연’은 인기 메뉴 10가지로 알차게 구성한 ‘한가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두 레스토랑의 스페셜 메뉴는 10월 3일(금)부터 10월 12일(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그래비티의 ‘조선델리’도 정성을 담은 ‘그래비티 수제 한가위 구움과자 세트’를 10월 12일(일)까지 선보인다. 윷 모양 휘낭시에, 밤 마들렌, 보름달 모양 유자 쿠키, 카라멜 약과 쿠키 등 한가위를 모티브로 한 구움과자로 가득 채워 제공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밤 마들렌과 단호박, 흑임자, 녹차팥 맛을 담은 송편 브레드로 구성된 ‘추복(秋福) 브레드 세트’를 추석 한정으로 10월 9일(목)까지 판매하며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은 추석 당일인 10월 6일(월), 명절 디저트로 ‘아이스 월병’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단호박과 자색 고구마를 활용한 반죽에 제철 밤을 넣어 풍미를 더한 ‘마롱 휘낭시에 기프트 세트(8개)’를 10월 12일(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10월 1일(수)부터 12일(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 식음업장 할인 쿠폰을 제공해 연휴 기간 동안 미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는 주중 런치 3만원, 주중 디너 및 주말 이용 시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다이닝펍 ‘오킴스’와 로비의 ‘파노라마 라운지’, ‘조선델리’ 그리고 한식당 ‘셔블’ 등에서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일부 메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쿠폰을 증정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조선델리’는 10월 17일(금)까지 쌍화, 흑임자, 누룽지, 쑥, 인절미 총 5가지의 건강한 맛으로 구성한 ‘휘낭시에 세트’를 출시해 선물용으로 제안한다.
이외에도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중식당 ‘호경전 서초점’도 추석 연휴 및 가을 시즌을 맞이해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31일(금)까지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통합 숙박권(1매), 호경전 서초점 식사 이용권(20만원), 조선호텔 프리미엄 김치 2종 등 총 37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30일(일)까지 레스토랑 방문 고객 대상으로 테이블당 1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해 탕수육 무료 쿠폰 또는 음료수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