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결제만 해도 즉시 할인, 또 적립!” 이마트24, 토스페이 협업 업계 최대 수준 ‘올데이 텐텐’ 멤버십 도입!

2분 읽기
“결제만 해도 즉시 할인, 또 적립!” 이마트24, 토스페이 협업 업계 최대 수준 ‘올데이 텐텐’ 멤버십 도입!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이마트24가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의 간편결제 서비스 ‘토스페이(TOSS PAY)’와 손잡고 업계 최대 수준으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올데이 텐텐(ALLDAY 1010)’ 멤버십을 도입한다.

‘올데이 텐텐’ 멤버십은 별도의 멤버십 가입이나 비용 없이, 이마트24 매장에서 전 상품을 대상으로 토스페이 앱 내 QR코드를 통해 토스페이 머니 또는 계좌로 결제 시 10% 즉시 할인과 10%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단, 주류, 담배, 서비스 상품 제외)

할인과 적립으로 총 20% 혜택을 상시 제공하는 구조로, 편의점 업계 중 토스페이 결제 기준 최대 혜택이다.

 

이마트24는 멤버십 도입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삼각김밥 100원 딜’ 행사도 진행한다. 삼각김밥 전 상품을 대상으로 토스페이 머니 또는 계좌로 결제 시 100원을 제외한 차액을 다음 달 중 토스페이 포인트로 환급해 주는 방식이다. 고객은 토스 계정당 월 5,000원 페이백 한도 내 참여 가능하며, 혜택 적용 시 삼각김밥을 100원에 구입하게 되는 셈이다.

이마트24는 이번 멤버십 도입을 통해 토스페이 주 고객층인 1030세대의 매장 방문을 확대하고, 양사간 결제·유통 시너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앞서 이마트24는 토스페이 결제 도입과 함께 토스머니 충전·인출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용돈 등을 현금으로 받는 만 18세 이하 청소년 고객을 위한 것으로, 이마트24 매장에서 토스 앱으로 생성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현금으로 토스머니를 간편하게 충전하거나 인출할 수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 말에는 이마트24 본점에 안면 인식 결제 방식인 ‘페이스페이’를 도입하는 등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인프라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이마트24는 편의점 주 이용층이자 토스페이 사용 비중이 높은 젊은 고객을 핵심 타깃으로 이번 멤버십과 행사를 기획했다.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고객이 즉각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통해 고객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한현민 파트너는 “토스페이와의 협업을 통해 상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올데이 텐텐’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물가 속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젊은 고객층의 매장 유입을 늘릴 수 있도록 제휴처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