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이마트, 크리스마스 먹거리·장난감 최대 반값 할인

이마트, 크리스마스 먹거리·장난감 최대 반값 할인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12월 19일 목요일 오전 이마트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크리스마스 먹거리·장난감’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는 12월 20일(금)부터 12월 26일(목)까지 일주일간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온가족 먹거리 할인 행사에 나선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한우 등심/채끝’은  40% 할인, ‘국산의힘 딸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천원 할인한다. 어린이를 위해 25일(수)까지 ‘레고’,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등 완구 상품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펼친다.

이마트가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을 앞두고 12월 20일(금)부터 26일(목)까지 일주일간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온가족 먹거리 할인 행사에 나선다.

먼저 이마트는 크리스마스 연휴나 연말 모임에서 수요가 높은 ‘한우 등심/채끝’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 판매한다. 겨울 연말모임 인기 과일인 딸기 역시 장희/금실/킹스베리/만년설/아리향 등 ‘국산의힘 딸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천원 할인한다.

이마트 키친델리에서는 별도 수고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BBQ 홈파티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천원 할인된 17,980원에 준비했다.

연말 모임용 와인 20여종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논알코올 하이볼인 ‘젠 하이볼 향 0.0(350ml)’ 2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외에 어린이들을 위해 25일(수)까지 ‘레고’,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등 완구 상품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펼친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