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작!

2분 읽기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작!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8월 19일 화요일 오전 이마트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사전예약에 돌입한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는 9월 26일(금)까지 추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상품별로 최대 50% 할인되며,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는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가 2025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마트는 9월 26일(금)까지 추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상품별로 최대 50% 할인되며,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는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행사카드: 이마트e/삼성/KB국민/신한/현대/비씨/NH농협/우리/하나/롯데/IBK/광주은행/SH수협은행

세트 구성에 있어서는 고물가 흐름을 반영하여 ‘실속’에 초점을 맞췄다. 과일의 경우 합리적 가격대의 3~4만원대 사전예약 물량을 전년보다 20% 확대했다.

한우 세트는 특색 있는 가성비 세트를 새롭게 출시하면서도, 기존 주력 상품은 가격 방어에 힘썼다. 대표적으로 ‘피코크 한우 갈비살 모둠구이 세트(냉동, 갈비살/갈비본살 각 400gx2)’를 신규 기획해 행사가 198,4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수산 선물세트, 가공식품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