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이마트, 육류 상품 총망라 할인 행사 연다

3분 읽기
이마트, 육류 상품 총망라 할인 행사 연다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이마트가 1월 8일(목)부터 14일(수)까지 새해 맞이 육류 상품 할인 행사를 연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소고기·돼지고기·닭고기 등 육류 상품을 총망라해 할인한다. 새해를 맞아 든든한 한 끼를 준비하거나 홈파티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 행사가 눈에 띈다.

안심, 부채로스, 샤브샤브, 국거리 등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 전품목(팩/냉장)’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안심은 100g당 7,984원, 앞다리살은 100g당 3,504원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지난 2025년 12월 대형마트 최초로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를 출시했다. 호주의 넓은 목초지에서 자유 방목으로 건강하게 키운 소로, 호주와 미국은 물론 국내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담백한 육질과 풍미가 특징으로, 출시 이후 호주산 소고기 매출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정에서 편리하게 구워 먹기 좋은 소고기 상품도 준비했다.

‘한우 팩 스테이크(팩/냉장)’와 ‘수입 냉동 소고기 바로구이 전품목(팩/노브랜드 제외)’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스테이크에 최적화된 시즈닝이 되어 있는 ‘한우 앞다리 시즈닝 스테이크’는 100g당 5,744원이라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돼지고기도 부위별 전품목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산 돈육 등심·앞다리·뒷다리·갈비 전품목(냉장/브랜드 돈육·제주권역 점포 제외)’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한다. 불고기용, 찜용, 찌개용, 카레·잡채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토종닭 전품목(냉장/국내산)’과 ‘무항생제 닭가슴살·안심 전품목(냉장/국내산/제주권역 점포 제외)’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다. 맛있는 집밥을 준비하는 데 활용하기에도 좋고,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나 운동 식단을 준비하는 고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양념육 상품도 대폭 할인한다. ‘양념 돈 목심구이(700g/원산지 별도표기)’는 2팩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팩당 8,490원에, ‘기사식당 제육볶음·돼지불백·소불고기(334g*3팩/원산지 별도표기)’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 이지수 축산 바이어는 “새해를 맞아 집에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육류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집밥은 물론 홈파티까지 다양한 자리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