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이마트24, 푸르웰과 특수입지 편의점 사업 확대 관련 MOU 체결!

이마트24, 푸르웰과 특수입지 편의점 사업 확대 관련 MOU 체결!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이마트24와 푸르웰이 특수입지 대상 편의점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18일(목)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마트24 본사에서 개최됐으며, 이마트24 최진일 대표이사, 푸르웰 정철웅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글로벌 종합 외식 전문기업 푸르웰은 대우건설의 자회사로 아파트 건설현장과 휴게소 등 대형 특수입지에 급식, 외식, 유통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두 회사는 푸르웰의 외식 사업 및 부동산 인프라와 이마트24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 등 상호 시너지를 기대하며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마트24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푸르웰이 보유한 건설현장, 휴게소 등 특수입지에 우선적으로 편의점을 오픈할 수 있게 됐으며, 푸르웰은 이마트24의 차별화된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로 인해 이마트24는 건설현장 구내식당 등에 편의점을 오픈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고, 푸르웰은 급식사업소 운영 인력들에게 편의 등을 제공할 수 있어 서로 상생효과를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마트24는 푸르웰과의 업무협약을 교두보로 특수입지에 편의점을 오픈하는 등 우량점 출점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마트24 최진일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은 이마트24와 푸르웰 공동의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상호 우호적인 협력을 통해 공동 발전과 이익을 도모하기 위해 체결됐다”며

건설현장과 휴게소 등 특수입지에 진출한 이마트24 점포가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