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이마트24,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선서인더가든과 손잡고 고품질 찹스테이크 선봬!

이마트24,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선서인더가든과 손잡고 고품질 찹스테이크 선봬!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편의점 업계가 전문점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24는 스테이크&와인 전문 매장 선서인더가든과 손잡고 한끼 찹스테이크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찹스테이크는 최고등급인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블랙앵거스 품종을 급속 냉동해, 스테이크 특유의 풍미와 부드러운 육질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소고기다. 특허받은 오메가3 사료를 미국으로 보내서 키워내는 정성을 들인만큼, 소고기 맛을 좌우하는 아미노산과 올레인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8900원이며,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4월 말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냉동상태인 찹스테이크를 구매 후 냉장고에서 약 12시간, 또는 포장상태로 찬물에 20여분간 해동시킨 후 동봉된 시즈닝을 뿌려 프라이팬,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에 구워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는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고, 집에서 식사와 간단한 음주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고품격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상품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의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보다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도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다.

이마트24 박상현 신선식품 바이어는 “이번 최고 등급 블랙앵거스 찹스테이크는 이마트24가 대구에서 운영하는 도시재생 복합문화공간 투가든에 입점한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과 손잡고 야심차게 선보인 상품”이라며 “요리 초보자도 최고 품질의 찹스테이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만큼 홈술, 홈밥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투가든 입점업체와 손잡고 선보여!
차별화 매장 오픈은 새로운 상품과 가맹모델 개발 위한 것! 

선서인더가든은 이마트24가 지난해 대구지역의 폐공장을 도시재생을 통해 선보인 복합문화공간 ‘투가든’에 입점해 있는 레스토랑이다. 코로나19 사태에 한 달간 300인분에 달하는 스테이크 도시락을 매일 의료진에게 제공하고 있는 업체다. 이마트24가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차별화 매장을 선보이는 이유 중 하나는 새로운 가맹모델과 상품을 개발하기 위함이다. 이번 선서인더가든 찹스테이크는 이러한 전략 방향성에 맞게 선보이게 된 상품이다.

이번 상품 외에도 이마트24는 차별화 매장을 통해 한 매장에서 두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는 이마트24X스무디킹, 주류특화, 바리스타매장 등 다양한 가맹모델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농협과 MOU를 통해 우리 농산물 판매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매장을 지속 선보여 나감으로써 가맹점에 적용할 수 있는 모델과 상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