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지마켓글로벌, “예비엄빠, 발품 팔지마세요”…G마켓·옥션, 온라인 ‘베이비 페어’ 오픈

지마켓글로벌, “예비엄빠, 발품 팔지마세요”…G마켓·옥션, 온라인 ‘베이비 페어’ 오픈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열흘간 ‘베이비 페어’를 개최하고, 출산 준비부터 육아에 이르기까지 각 시기 별 추천 아이템을 제안한다. 카테고리 별 전문관을 마련해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쿠폰부터 데일리 특가까지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금액별 쿠폰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쿠폰’을 사이트 별로 매일 한 장씩 지급하며,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000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은 매일 3장씩 발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5만원까지 할인 적용되는 10% 쿠폰을 매일 2장, 6000원까지 할인되는 12% 쿠폰 4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쿠폰 외에도 브랜드 별로 제공하는 ‘중복 할인쿠폰’까지 활용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이비 페어는 ▲출산∙육아 필수템 ▲우리 아이 놀거리 ▲우리 아이 패션템 ▲우리 아이 생필품 등으로 구분한 4개의 전문관과 각각의 전문관을 연결하는 1개의 통합관으로 구성된다. 4개의 전문관에서는 참여하는 브랜드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카테고리별로 매일 공개하는 ‘오늘의 브랜드’ 1개와 ‘오늘의 특가’ 상품 3개씩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메인관에서 프로모션 전용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매일 1개의 전문관에서 소개하는 대표 브랜드 및 특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매일 1개씩 공개하는 오늘의 브랜드 하이라이트로, G마켓 출산∙육아 필수템관에서는 18일 ‘토드비’, 19일 ‘아토팜’을 소개한다. 옥션 출산∙육아 필수템관에서는 ‘에시앙’(18일)과 ‘조이’(19일)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우리 아이 놀거리관을 통해 G마켓은 ‘레고’(18일)와 ‘해피플레이’(19일)를, 옥션에서는 ‘미미월드’(18일)와 ‘피셔프라이스’(19일)를 선보인다. 패션관의 경우 18일 G마켓에서 ‘알퐁소&알로앤루’를, 옥션에서는 ‘팬콧’을 소개한다. 생필품관에서는 18일 G마켓에서 ‘일동후디스’, 옥션에서 ‘그린핑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 매일매일 새로운 브랜드와 브랜드별 특가상품을 공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베이비페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영업본부 문제연 본부장은 “오프라인 육아 박람회 방문이 어려운 요즘, 출산 및 육아 국민템을 한 자리에 모아 베이비 페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온라인 박람회에 걸맞게 필수 카테고리별로 전문관을 준비하고, 풍성한 쿠폰은 물론 오늘의 브랜드, 특가 상품 등 강력한 혜택까지 준비한 만큼 출산육아 준비를 위한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