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지마켓글로벌, ‘봄 신상 득템 찬스’…G마켓·옥션, ‘신성통상 패밀리세일’ 진행

지마켓글로벌, ‘봄 신상 득템 찬스’…G마켓·옥션, ‘신성통상 패밀리세일’ 진행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7일까지 ‘신성통상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신성통상과 계열사 에이션패션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89%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오지아 ▲올젠 ▲앤드지 ▲에디션 ▲프로젝트엠 ▲폴햄키즈 ▲탑텐키즈 등 7개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쇼케이스를 통해 브랜드별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도 다양하게 추천한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여기에 전 회원에게 제공하는 ‘15% 중복쿠폰’을 사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2 SS시즌 신상 코너와 쇼케이스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의 신상품은 물론,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간절기 필수템부터 데일리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또한, 각 브랜드 별로 구매 금액 상위 5명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앤드지는 ‘초코어 콜라보 맨투맨’을, 에디션은 ‘코튼 반팔티셔츠’를 제공한다. 올젠은 ‘올리버 포켓 롱 슬리브’, 프로젝트엠은 ‘트패블패키지(반팔티/반바지)’를, 지오지아와 폴햄키즈는 각각 ‘미라클셔츠’, ‘데일리 라운지웨어 셋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에서 ‘신성통상 패밀리세일’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패션브랜드사업팀 정성필 팀장은 “지오지아, 올젠 등 인기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신성통상 패밀리세일을 진행하고 브랜드별 SS 신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며 “쇼케이스 특가에 쿠폰 혜택까지 더해, 합리적인 조건으로 올 봄여름 패션 아이템을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