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그랜드 조선 부산, 겨울 패키지 ‘Warm-hearted Winter’ 출시

그랜드 조선 부산, 겨울 패키지 ‘Warm-hearted Winter’ 출시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이 겨울을 맞아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함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겨울 패키지 ‘Warm-hearted Winter’를 2024년 2월 29일(목)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ESG 비전인 ‘의미있는 머무름(Mindful Stay)’의 가치를 담아 기획된 패키지로 가치소비의 트렌드를 반영해 온기 가득한 겨울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본 패키지에는 탁 트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과 신이어마켙 소속 시니어들이 직접 쓴 메시지와 그림으로 제작된 ‘신이어마켙의 인기 굿즈 세트’가 포함되어있다.

‘신이어마켙’의 인기 굿즈 세트’에는 11명의 시니어들이 청춘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응원의 말과 화끈한 현실의 말을 담은 책 ‘일단 살아봐 인생은 내 것이니까’ 부터, 재치 넘치는 손그림으로 24절기의 모습을 담은 ‘2024년 탁상 달력’, 친근함이 느껴지는 ‘할매할배 손그림 손글씨 리무버블 스티커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이어마켙’은 폐지 수거 및 빈곤 노인들에게 보다 나은 일자리를 지원하는 사회적기업 ‘아립앤위립이 운영하는 소셜 브랜드로, 노인들의 이야기를 청년들에게 전달하고 세대 간 소통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시니어 파트너들의 글과 그림으로 제작한 굿즈와 콘텐츠는 작품에 담긴 따뜻한 메시지로 사회적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 패키지 판매 기간은 2023년 12월 1일(금)부터 2024년 2월 29일(목)까지이며, 가격은 20만원 (세금 별도) 부터이다.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은 매 시즌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이색 콘텐츠로 여행과 더불어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 속 그랜드 조선 부산이 준비한 나눔의 온기를 더한 겨울 패키지와 함께 따뜻하고 잊지 못할 겨울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해 해변과 해운대 중심 상권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탁 트인 해운대 바다전망의 객실과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일상의 피로를 풀고 여행에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