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설연휴 도심 속 완벽한 휴식과 로맨스를 선사할 패키지 2종 선봬

4분 읽기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설연휴 도심 속 완벽한 휴식과 로맨스를 선사할 패키지 2종 선봬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설 명절 연휴를 맞아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어 퍼펙트 홀리데이 인(A Perfect Holiday In)’과 ‘러브 인 더 시티 나잇(Love in the City Night)’ 객실 패키지 2종을 오는 3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장거리 이동 없이도 명절 연휴 기간동안 도심 근교에서 완성도 높은 휴식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가족, 연인, 혼행 고객까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휴식’과 ‘로맨스’라는 두 가지 테마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어 퍼펙트 홀리데이 인(A Perfect Holiday In)’ 패키지는 도심에서 보내는 설 연휴를 한층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힐링 패키지다.

 

패키지에는 그래비티의 감각적인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 ‘부스트(VOOST)’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킨이 제공되며, 반짝이는 판교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메뉴는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고 싶은 고객이나 미성년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해 테이크아웃 옵션도 제공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새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복주머니 모양의 수제 비누를 기프트로 제공해 설 연휴만의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한다면 ‘러브 인 더 시티 나잇(Love in the City Night)’ 패키지가 제격이다.

이 패키지는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프리미어 디럭스 또는 밸리 스위트룸 객실 1박과 함께, 객실에서 즐기는 인룸 다이닝 와인과 치즈 플래터, 국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쿤달(KUNDAL)’의 일랑일랑 향을 담은 배스밤이 제공돼 하루의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준다.

또한 숙면을 돕는 아로마티카 수면안대와 언버든 스트레스 릴리프 밤, 필로우 미스트로 구성된 슬립 기프트를 함께 제공해 깊은 숙면을 통한 회복의 시간을 선사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호텔 3층과 4층에 걸쳐 여유로운 공간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 (수영장, 피트니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성인풀과 아동풀이 분리된 수영장은 가족 단위 고객도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며, 온수풀과 건식 사우나가 마련돼 겨울철에도 쾌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어 퍼펙트 홀리데이 인(A Perfect Holiday In)’ 패키지는 236,500원부터(부가세 포함), ‘러브 인 더 시티 나잇(Love in the City Night)’ 패키지는 324,500원부터(부가세 포함)다.

그래비티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동안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에서 완성도 높은 휴식과 로맨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테마의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루프탑에서 즐기는 미식부터 인룸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시간까지, 각자의 방식으로 특별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어 퍼펙트 홀리데이 인(A Perfect Holiday In)’
■ 기간: 2월 1일(일) ~ 3월 31일(화)
■ 구성: 부스트 치킨, 복주머니 수제 비누
■ 가격: 236,500원부터 (부가세 포함)
■ 문의 및 예약: 031-539-4800 / reservation@gravityhotel.com
‘러브 인 더 시티 나잇(Love in the City Night)’
■ 기간: 2월 1일(일) ~ 3월 31일(화)
■ 구성: 쿤달 배스밤, 인룸다이닝 와인 & 치즈 플래터, 아로마티카 슬립 키트
■ 가격: 324,500원부터(부가세 포함)
■ 문의 및 예약: 031-539-4800 / reservation@gravityhotel.com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