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신세계라이브쇼핑, 집에서 만들어 먹는 136피스 초밥회 특가 단독 판매

신세계라이브쇼핑, 집에서 만들어 먹는 136피스 초밥회 특가 단독 판매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22일(화) 오후 5시 35분,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초밥 모둠 세트를 단독 기획해 선보인다.

‘오늘은 내가 초밥왕’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당일 방송에서는 총 136피스의 초밥회와 간장, 단촛물 및 초밥틀 등의 부재료를 함께 제공해 고객이 집에서 직접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구성의 상품을 소개한다.

총 136피스의 초밥회는 광어, 연어, 새우, 문어, 장어 각 20피스와 초새우와 유부를 포함한 총 7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원물의 산지는 광어 100% 국내산, 연어는 노르웨이산, 문어는 필리핀산 등이며 광어와 연어, 유부초밥은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됐다.

상품의 판매가는 69,900원으로 방송 중 구매하면, 행사카드 5% 청구할인과 무이자 할부, 모바일 구매 할인 및 무료배송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판매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초밥틀’을 함께 제공해 고객이 집에서 간편하게 직접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단촛물 50g에 밥 210g을 섞어 초밥밥을 만든 뒤, 초밥틀에 넣어 모양을 잡고, 초밥회를 얹기만 하면 초밥이 완성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관계자는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대용량 구성의 특가 모둠회 상품을 준비했다.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초밥을 만들어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면에서도 혜택이 크기 때문에 고객분들께 합리적인 쇼핑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해 1월 업계 최초로 냉동이 아닌 국내산 생(生)참다랑어회의 단독 판매를 진행해 목표대비 116%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오는 3월 중에는 참다랑어회를 포함한 모둠회 9종을 소개하는 집에서 즐기는 ‘홈마카세’ 특집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