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서울 강서 최초, 창고형 할인점 개점! 트레이더스 마곡점, 14일 그랜드 오픈

서울 강서 최초, 창고형 할인점 개점! 트레이더스 마곡점, 14일 그랜드 오픈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트레이더스 홀 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이 2/14일(금), 서울 강서 지역에 23번째 점포 마곡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트레이더스 마곡점은 서울 강서 지역의 첫 ‘창고형 할인점’이자 마곡 신도시의 첫 ‘대형마트’라 더욱 눈길을 끈다.

트레이더스 마곡점 주변은 6km 반경 안에 마곡신도시를 비롯 약 120만명이 넘게 거주하고 있으며, 교통망은 물론 오피스 상권도 발달해 거주민과 유동인구 모두가 많은 핵심 상권이다.

먼저, 마곡점은 ‘로드쇼’를 한층 더 강화했다. 매장 곳곳 13군데의 로드쇼 공간을 마련, 젤리, 와규 등 식품부터 반다이 남코 토이류, 로지텍 게이밍 등 다양한 로드쇼를 준비했다.

마곡점만의 단독 상품 행사도 준비했다. 트레이더스가 주류 성지로 등극한 만큼, ‘김창수 위스키’에서 트레이더스를 위해 단독 생산한 ‘김창수 위스키 싱글캐스크 51.8 (700ml)’을 239,800원에 한정판매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역대 최대 규모의 오픈 행사를 진행해, 고기와 가전, 트레이더스 PB상품인 ‘T-STANDARD’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고객들의 장바구니를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