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신세계면세점,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최우수상 2관왕 수상!

신세계면세점,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최우수상 2관왕 수상!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신세계면세점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E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9’, ‘PC웹 프로모션’과 ‘모바일 웹 마케팅’ 2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16회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약 3,500명의 국내 웹사이트 구축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한 해 동안 새롭게 개발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곳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신세계면세점 홈페이지(shinsegaedf.com)는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개편됐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고객의 위치를 파악해 가장 가까운 지점의 혜택 정보를 우선적으로 받아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는 페이지 방문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을 뿐 아니라 실제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을 유도했다. 또, 홈페이지 내 입점 브랜드의 검색 기능을 강화하고, 신규 입점 브랜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마케팅 영역도 보완했다.

또한, 번거로웠던 기존 회원가입 절차를 ‘카카오싱크’ 서비스 도입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게 됐다. 외국인 방문자들도 위챗 및 자사 제공 간편가입 QR코드로 동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특별한 브랜드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며 “늘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9년 12월 3일 (화)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