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신세계TV쇼핑, 스타필드서 모바일라이브 방송 선보여

신세계TV쇼핑, 스타필드서 모바일라이브 방송 선보여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신세계TV쇼핑이 오는 16일(토)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모바일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16일(토) 오후 2시~5시에 하남점 스타필드 아트리움 1층 미디어타워 앞에서 모바일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오싹라이브 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싹라이브 데이’에는 신세계TV쇼핑의 대표 모바일 방송 ‘오싹라이브’를 현장에서 촬영하고 모바일로 실시간 송출한다. 16년차 리포터 겸 방송인 김태진이 진행하고, 감성 어쿠스틱 듀오 정흠밴드가 음악을 들려주는 등 즐거움과 힐링의 콘셉트로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당일 판매 상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 광채 메이크업 세트(59,000원), 바른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는 에이블루(ablue) 와이더 의자 2+1세트(109,000원), 영국 리빙브랜드 로라애슐리 침구 5종(80,000원부터)을 선보인다. 방송은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및 SSG.COM 홈페이지와 카카오TV라이브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풍성한 참여 혜택도 준비했다. TV쇼핑 앱 다운로드 및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 음료권과 베키아에누보 커피 이용권(2인, 100명 한정),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차등 사은품과 데블스도어 2만 원 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강명란 신세계TV쇼핑 상무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TV를 벗어나 현장으로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방송 제작과정 전반을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