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오픈 7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이 개관 7주년을 맞이하여 오픈 7주년 기념(Ha77y B-day) 패키지를 5월 1일(일)부터 5월 7일(토)까지 일주일간 한정 판매로 선보인다.

오픈 7주년 기념 패키지(Ha77y B-day)는 오픈 7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7을 적용한 패키지로 그 동안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을 방문하고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단 7일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투숙 시 수페리어 객실 1박을 77,770원(세금 포함)의 스페셜 할인가로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 및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5월 8일(일)부터 5월 31일(화)까지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 관계자는 “지난 7년 동안 호텔을 방문해주신 고객들이 즐거웠던 추억을 떠올리며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 면서 “앞으로도 고객 분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날의 셀렉트 호텔 브랜드 중 하나로 주체적인 여행자를 위한 모던하면서도 캐쥬얼한 스타일의 호텔 브랜드다. 지난 2015년 5월 1일 개관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처음으로 선보인 비즈니스 호텔로 지상 19층부터 30층까지 총 342개 객실을 갖췄으며 고층의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서울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인 ‘더 이터리(THE Eatery)’에서는 조선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신선한 식재료의 다채로운 세계 요리와 한식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 시간에는 서울의 야경을 보며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어 모임 장소로도 인기가 좋으며 이외에도 피트니스, 미팅룸, 세미나룸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교통의 요지인 서울역 근처에 위치해 KTX 및 공항철도를 이용해 국내 주요 여행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남대문 시장, 고궁, 백화점, 마트 등 서울 시내 주요 관광 및 쇼핑 인프라에도 접근성이 용이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오픈 7주년 기념 (Ha77y B-day) 패키지]

 판매 기간: 2022년 5월 1일(일) ~ 5월 7일(토)
 투숙 기간: 2022년 5월 8일(일) ~ 5월 31일(화)
 가격: 일~목 투숙 시 77,770원(세금 포함)
 예약 문의: 02-6070-7000